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대만

대만여행 예류지질공원 신비의 해변과 여왕바위!

by aahyeon 2016. 10. 5.
반응형







대만여행

예류지질공원 신비의 해변 여왕바위


















다음날 아침, 대만여행 2일차!

아침부터 부랴부랴 서둘러서 예류지질공원으로 향했다

전날 피곤했는지 둘 다 예상기상시간을 넘겨서 일어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ㅠㅠ

왜냐면 2일차 오늘이 엄청 빡쎈 일정이었기 때문

우리의 오늘 일정은 예류-스펀-진과스-지우펀이었다

택시투어는 그당시 학생이었던 우리에게 부담이어서 무조건 버스와 기차 등으로 이동했는데 진짜 어려웠음...

그리고 내 생각에 우리는 정보가 적어서 막 이동하고 그랬는데 솔직히 시간맞추기도 힘들고 고생길이기 때문에

또 지금은 좀 더 다양해졌을것 같아서 우리가 갔던 그 방법은 적어놓지 않겠다!ㅋㅋㅋㅋ

우리 타이페이역에서 시외버스를 타고 출발했다!













아침은 예류지질공원 가다가 발견한 편의점에서 때웠다!

근데 생각보다 빵이 맛있었음 ㅋㅋ

안에 버터가 들어있는 빵이었는데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녹차도 굿굿! 대용량 요그루트 요즘은 한국에서도 많이 보이지만 그때는 대만에서 처음봐서 ㅋㅋ 찍었다

이 편의점이 세븐일레븐이었는데 사실 일본 편의점하고 많이 다르지 않았음

이걸보니까 확실히 대만에 일본분위기나 문화가 많구나 느낄 수 있었다













대만여행에서 아마도 자주 오는 곳이 예류지질공원일것이다!

사실 대만여행왔다고하면 추천해주고 싶은 장소이기도 하다!

왜냐면 진짜 신기하기 때문에 ㅋㅋㅋ 근데 사실 이 바위들이 많지 않아서 그냥 보면 '뭐야'라고 할지도 모른다

그치만 또 언제 없어질 문화유산일지 모르니까 빨리보러가는게 좋을것 같다

이 예류지질공원에 여왕바위가 작아지고 있다고 하니까 빨리 보러가는게 좋을것 같다

우리는 트래블러 택이 있어서 혹시 할인 되냐고 물어봤는데 할인이 안됬다.. ㅜㅜ 보니까 예류지질공원 할인가능하다고 있었는데

가니까 보스가 거절했다고 안된다고해서 ㅋㅋㅋ 정가주고 구입함 ㅜㅜ











이게 그 유명한 예류지질공원의 여왕바위이다!

생각보다 작아서 놀람, 어마어마하게 크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선명하게 여왕의 머리가 보여서 또 놀랐다

사실 비스므리하지 않을까했는데 ㅋㅋ 똑같았음

공원쪽으로 쭉 걸어가다보면 있다

우리는 시간대가 괜찮았는지 사람이 없어서 이쁘게 찍을 수 있었다

그치만 이 다음이 문제었음 ㅋㅋㅋㅋㅋ

비가 정말 장마비처럼 오기 시작 ㅠㅠ











우비를 부랴부랴 입고 ㅋㅋㅋ

사진찍어도 렌즈에 물이 심하게 튀어서 잘 안나오고 ㅜㅜ 사진 다 망쳤다

그나마 잘 나온게 이정도 ㅋㅋㅋ

거의 사진 못찍을 분위기..

신비의 해변을 따라서 진짜 신기하게 생긴 암석들이 많은데 거기서 사진도 찍고 그런다

근데 많이 미끄럽다 ㅠㅠ 그래서 운동화를 추천하고 운동화도 튼튼한걸 신는걸 추천함!











그리고 근처에 있는 비지트센터에 들렀다~

기념품도 좀 보고 여기에 스탬프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ㅋㅋ 스탬프를 찍기 위해서 왔다

보니까 브로셔에 찍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나는 다이어리 들고가서 찍었다!

가끔 여권에다가 찍는 사람들도 있는데 비추임

여권에 잘못 찍으면 큰일난다! 절대 찍지 말아야함

모르는지 아는지 ㅜㅜ 간혹가다 스탬프 여권에 찍는 사람이 있어서 식겁했다












간단하게 포스트잇에 적어서 붙이기도 하고 ㅋㅋㅋ

있는 스탬프를 종류별로 다 찍었다! 뿌듯뿌듯 ㅋㅋ

나중에 이거 전용으로 만들어서 여행다녀야겠음

보니까 일본이랑 대만에 아예 여행책에 스탬프를 찍을 수 있게 되어있던데 그거 무지하게 탐났다 ㅠㅠ




대만여행간다면 예류지질공원에 가서 여왕바위도 보고 신비의 해변도 즐기길!

근데 날씨 잘 보고 가야한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