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대만

스린야시장 가는 법 스린역으로 가면 안됌!!!

by aahyeon 2016. 10. 3.
반응형









스린야시장 가는

















대만여행을 가면 아마도 대부분은 가는 스린야시장

나도 그전에 다녀왔고 대만여행을 가면서 정말 가고 싶었던 곳중에 하나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스린야시장에 갈텐데 대부분 스린야시장이란 이름 때문에 스린역에서 내리면 되겠지!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근데 스린역에서 내리면 안됨 ㅋㅋㅋㅋ 거기서 내리면 걸어서 찾아가기 정말 힘들다 ㅠㅠ












스린역에서 내려서 스린야시장을 가려면 9분에서 12분 걸리지만

그건 길을 잘 알때 이야기다 ㅋㅋㅋㅋㅋ 헤매다보면 순식간에 20-30분 걸림

더군다나 길이 잘 되어있는것도 아니고 이정표가 있는것도 아니여서 정말 지도와 GPS가 있어야만 잘 찾아갈 수 있다

이렇게 잘 아는 이유는 우리가 스린역에서 내려서 고생했기 때문 ㅋㅋㅋㅋㅋㅋ

진짜 정말 힘들었다 ㅠㅠ..ㅋㅋㅋ 스린역 절대 가지말길











대신에 젠탄역에서 내리면 쉽게 스린야시장에 찾아올 수 있다!

스린야시장 가는 법은 젠탄에서 내려서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으로 따라가도 되고 ㅋㅋㅋ

큰길쪽으로 가면 보이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렇게 찾아가면 스린야시장 가는 법 어렵지 않음!













그리고 이렇게 걸어가면 나오는 곳이 스린야시장이다!

우리는 스린역에서 걸어걸어 갔기 때문에 스린야시장을 마음껏 즐길 수 없었다

이미 체력 바닥남ㅋㅋㅋㅋㅋㅋ

사람들도 엄청 많다~ 지금은 관광객들이 많겠지만, 그때는 관광객반 현지인반이었다

어쨌든 엄청 붐비는건 그때도 있었다

정말 어깨빵하기 딱 좋은 동선들로 걸어다녔음 ㅋㅋㅋ












사실 스린야시장이란 이름을 들었을때는 막 시장같이 형성되어있고 그럴 줄 알았는데

생각만큼 아니었다

그냥 길거리에 음식노점들이 쭉~있다 

물론 그 마켓처럼 되어있는 곳도 있는데 길거리음식들이 스린야시장 대표 상품이니까 이쪽도 둘러봐야한다!

감자치즈도 있고 그랬는데 당시에는 느끼한건 먹고싶지 않아서 ㅋㅋ 그냥 패스했음

나중에 가면 먹어봐야겠다












여기가 스린야시장이다!

스린야시장 간판이 보이고 지파이를 판매하는 가게가 있는데 그게 보이는 곳이 입구다!

그래서 그쪽으로 들어가야함 ㅋㅋㅋ

근데 지금은 폐쇄되었다고 나와서.. 확인해보고 가는걸 추천한다










음식들도 파는데 음식 다 비싸니까 추천안한다

막 현지인 흉내낸다고 여기서 사먹었다가 맛없는 과일들 먹고 ㅋㅋ 비싸게 주고 사고 난리였음

대만 과일들이 궁금하다면 까르푸가서 사는걸 추천한다








여긴 길거리 스린야시장이 표시된 지도 주소









여긴 스린야시장 주소다

근데 여긴 확인해보고 가야할듯, 구글에 폐업이라고 나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