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프랑스 파리 여행 오르세 미술관 2탄!

by aahyeon 2017. 7. 17.
반응형



프랑스 파리 여행

오르세 미술관 2탄















오르세 박물관 다녀오고 또 가고 싶어서

다음날에도 오르세 박물관으로 향했다!

그리고 오르세미술관하면 유명한 이 장소에서

사진도 열심히 찍었음 ㅋㅋ

진짜 이쁘니까 파리 오르세 미술관에 온다면

꼭 여기서 사진찍길!!











이 시계는 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이 보였다

근데 예쁜 풍경은 아니었음 ㅋㅋ

보니까 이 곳에 앉는 방석들이랑 쇼파들이 있어서

앉아서 쉬려면 이곳에서 쉬어도 좋을듯












그리고 다시 그림보러 고고고!

둘째날은 인상파 위주로 관람했다 ㅋㅋ












이건 그냥 신기해서

어떤 용도로 사용하려고 만든 작품일지 정말 궁금했음

별다른 이야기 없이 그냥 작품명만 딱 되어있어서

용도를 이해하는건 쉽지 않았다











전날은 와서 어떤 작품이 있는지 어떤 작품이 예쁜지 보았다면

이번에 와서는 붓터치나

명암을 만드는 법 등 다양하게 바라보았다

아 이때 진짜 인상주의를 좋아해서 이곳에서 엄청 시간을 보냈다 ㅋㅋㅋ











피리부는 소년도 관람하고~

진짜 다양한 작품들이 참 많았다

솔직히 루브르 박물관보다는 이곳이 더 좋았음 ㅋㅋ











다양한 기념품샵의 제품들

아쉽게도 엄청 맘에드는 제품은 없었다

대부분 노트나 엽서, 액자식으로 큰 엽서여서 딱히 갖고싶지 않았음

그래서 그냥 노트만 하나 구매하고 말았다






혹시라도 미술품들, 사실주의나 인상주의 등

여러가지 미술 장르를 좋아한다면

파리 오르세 미술관 완전 강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