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마드리드 소고기 스테이크 맛집 Restaurante El Buey

by aahyeon 2017. 7. 27.
반응형


스페인 마드리드 소고기 스테이크 맛집 

Restaurante El Buey















마드리드에서는 그리스 여행에서 동행했던,

마드리드에 거주하는 언니를 만나서 함께 다녔는데

하루동안 가이드를 잘 해주셔서 너무나도 좋았다!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을 관람하고

마드리드 맛집이라는 Restaurante El Buey로 향했다!





이곳은 정말정말 언니의 맛집이라서

포스팅하지 말아달라고 하셨었는데 ㅋㅋ

네이버에서 찾아보니까 많이 나와서

그냥 포스팅 하려고 한다 ㅋㅋ











주문은 언니가 다 알아서 해주셨기 때문에

무엇무엇을 주문했는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치즈가 들어간 계란음식이었던것 같은데 기억이 안난다 ㅜㅜ

이것도 진짜 맛있었는데...ㅋㅋ

이 음식을 먹어보고싶다면

마드리드 맛집 Restaurante El Buey에 가서 사진 보여주는게 좋을듯









그리고 드디어 소고기 등장!

가격대가 좀 나가긴하지만 소 퀄리티는 괜찮아보였다

소금이 살살 뿌려져있고 원하면 더 뿌려도 된다

이걸 달궈진 접시에 놓고 원하는대로 익혀먹는건데

일본 규카츠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치즈도 함께 나온느데 함께 녹여서 먹으면 짱맛 bb

이 뒤로는 수다도 엄청 떨었고 ㅋㅋ

리뷰를 할 생각이 없어서 사진을 덜 찍었는데

그게 좀 아쉽다 ㅜㅜ 사진 많이 찍어둘껄!







감자튀김도 나오고 하니까 푸짐하게 먹으면 좋다

마드리드에서 맛있는 소고기를 먹고 싶다면

Restaurante El Buey 완전완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