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프랑스 파리여행 생미셸 먹자골목 이름모를 맛집

by aahyeon 2017. 8. 4.
반응형


프랑스 파리여행 생미셸 먹자골목











파리 생미셸 광장에서 옆으로 나와있는 골목은

대부분 다 레스토랑이어서

이곳을 파리의 먹자골목으로도 불리는데

런치때쯤 가면 17-20유로에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다

간혹 어떤 사람들은 파리까지 와서

이런 질낮은 코스요리를 먹냐고 뭐라고 하지만

지갑얇은 배낭여행자들에게는

간단하게 부릴 수 있는 사치니까 나는 추천한다

나름 만족스럽기도 했고~





대부분의 메뉴판은 이렇다

여기서 자기가 원하는 전식, 본식, 후식을 골라서 먹으면 되는데

이 레스토랑의 경우 17유로였다

파리 생미셸 먹자골목으로 들어와서 거의 입구쪽이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ㅜㅜ









콜라는 당연히 주문하고!

생각보다 양이 많은 콜라를 줘서 좋았다 ㅋㅋ











당연히 파리하면 에스까르고지!라는 생각으로

앙트레는 에스까르고를 주문했다

물론 여름시즌은 사실 에스까르고시즌이 아니어서

맛이없어 안파는 곳도 있다고 하지만

대부분의 파리 레스토랑에서는 판매하고 있었다

위에 있는 도구로 달팽이를 빼먹으면 되는데

생각보다 맛은 괜찮았다

아마도 바질페스토의 힘이겠지 ...ㅋㅋㅋ

흔히 에스까르고랑 골뱅이랑 무슨차이인가,할텐데

나는 에스까르고가 비리지 않고 좀 더 기름진 맛이었던것 같다













본식은 당근 스테이크!

물론 고기질이 좋아보이진 않았다 ㅋㅋ

저 민트 스프레드가 참 특이한 곳이었음

나는 입맛에 안맞아서 빼고 먹었다

상큼하긴한것 같았는데 향이 영....

고기는 배부르게 먹었던것 같다 ㅋㅋ












디저트로는 초코렛 무스~

근데 이게 디저트가 아니라

두개먹으면 한끼 용량같이 크게 나와서 놀랐다

디저트도 파리는 크게크게 먹나봄 ㅋㅋ

정말 달달하고 맛있게 먹었다





17유로에 코스요리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파리여행에서 자주 이용했던 생미셸 먹자골목 레스토랑들!

기회가 된다면 한번가서 먹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