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여행 신치토세 공항에서 스스키노역까지 공항 버스 리무진으로~

by aahyeon 2017. 7. 26.
반응형



삿포로 여행

신치토세 공항에서 스스키노역

공항 버스 리무진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서 스스키노역으로 가야해서

나는 공항 버스 리무진을 이용했다

JR선으로 삿포로역으로 가면 좀 더 빠르긴한데

지하철 갈아타는것도 귀찮았고

빠른만큼 비싼편이라 그냥 버스를 탔다








신치토세 공항 버스 리무지는 왕복으로 구매하면 50엔,

그러니까 한 5-600원정도 저렴한 편이었다 ㅋㅋ

나도 그래서 왕복으로 구했했음!

2명이서 탈때도 왕복으로 구매해서 타면 편리할것 같았다










이렇게 생긴 버스를 타면 된다

국내선, 국제선으로 순서대로 가는데

나는 표를 알아보려고 하다보니까

국내선쪽으로 오게되어서 국내선에서 탑승하였다










짐을 두면 되는데 어디까지 가냐고 물어본다!

나는 스스키노역까지가서 스스키노역까지 간다고 이야기했음










이렇게 왕복표가 있는데

하나는 내릴때 운전기사분에게 드리면 되고

하나는 잘 보관했다가 올때 타면 된다!

두명이서 구매한다면 각각 나눠서 내면 됨 ㅋㅋ






신치토세 공항에서 스스키노역까지 갈때는 한 1시간정도 걸린것 같은데

스스키노역에서 신치토세 공항으로 올때는 1시간 20분정도 걸린것 같다

아무래도 짐을 넣고 정류장에 다 정거하다보니까

공항으로 갈때는 좀 더 걸린것 같음

스스키노역까지 갈때는 공항버스도 좋은것 같은데

공항갈때는 JR라인을 이용해도 좋을것 같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