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여행 스스키노 양고기 맛집 램 ram

by aahyeon 2017. 7. 30.
반응형


삿포로 여행 스스키노 양고기 맛집 

램 ram















삿포로 여행하면서 꼭 먹어야한다는 양고기!

징기즈칸식으로 먹는 양고기 구이가 유명하다고해서

먹을까말까하다가 결국 먹고왔다 ㅋㅋ

아무래도 양고기는 한국에서도 맛있게 하는 맛집들도 많고

굳이 구워먹어야하나~싶어 고민했는데

그냥 간김에 먹으러 고고씽했음





스스키노에 여러 양고기 맛집들이 많고

특히 엄청 유명한 징기스칸이 있는데

왜 이 램 ram으로 왔냐면

징기스칸은 너무 줄이 길고 복잡하고 또 먹는데도 정신없다고 해서

그냥 램 ram으로 왔다

실제 두곳 다 가본 분들 중에 이곳이 더 맛있고 좋았다는 후기도 있어서

망설임 없이 그냥 스스키노 양고기 맛집 램 ram으로 향했다










내가 갔을때는

식사하고 있는 한국인 관광객 한분도 계셨고

먹고 계산하고 나가려니까 또 한국인 분들이 오셨다ㅋㅋ

뭔가 은근하게 소문난 양고기 맛집같은 느낌이었음

그리고 한국어로도 잘 되어있어서 걱정은 노노다

어떤게 더 맛있냐는 질문 했는데 아무래도 양어깨가 맛있다고하셔서

그걸로 주문했다 ㅋㅋㅋ










맥주랑 위스키, 특이하게 포도주도 있었는데

나는 하이볼을 주문했다

역시 하이볼은 술집에서 먹어야 맛있는것 같음










먼저 하이볼부터 등장!

하이볼은 정말 제대로 등장했다

근데 도수는 좀 약했던것 같음 ㅋㅋ

그래서 나는 오히려 더 맛있게 먹긴 했지만

시원하게 한잔하니까 너무 좋았다

이 스스키노 양고기 맛집 램 ram의 단점이라면

내부가 시원하지 않다는 것이었다... ㅋㅋㅋ

그래서 하이볼 먹으면서 시원하게 보냈음











그리고 등장한 양 숄더!

딱 봐도 적당한 기름기와 고기가 골고루 섞여져 있어서

맛있어보였다 ㅋㅋ 빨리 굽고 싶었음











이렇게 양파하고 위에 돼지기름을 올려주는데

이 양파가 참 별미다!

왜 같이 먹는지 이유를 알것 같았음 ㅋㅋ

일단 돼지기름을 저 불판 곳곳에 둘러주고

고기를 올려서 구우면 된다









엄청 맛있다는 그 소스

타래소스에 고추가루랑 깨를 넣은것 같았는데

딱 봐도 참 맛있어 보였다 ㅋㅋ










고기를 올려서 굽기 시작~

이때 사진찍고 영상찍고 ㅋㅋㅋㅋㅋ

너무 바빠서 정신없었다

사진이랑 영상 사진기를 통일하던가 해야지

진짜 넘나 정신없는것...











그리고 다 구워진 고기를 먹었는데

살짝 뒤에 양고기향이 있지만 진짜 맛있었다

양파랑도 잘 어울리고 소스랑도 짱이었음

양 어깨살을 고르길 잘 한것 같았던게

적당한 기름기에 고소한 고기 식감이 정말 최고였음 bb

솔직히 분위기랑 어울려서 더 맛있었던것 같다

이정도 맛은 한국에서도 볼 수 있어서 ㅋㅋ

그냥 저렴한 가격에 양고기랑 술한잔 하러 가는게 좋을듯

이걸 밥으로 먹는다면 저렴하다는 장점이 없어질것 같았다 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던 스스키노 램 ram의 양고기

삿포로 여행 간다면 양고기는 꼭 한번 먹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