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여름 삿포로 여행 스스키노 오도리 공원 둘러보기!

by aahyeon 2017. 7. 31.
반응형



삿포로 여행 

스스키노 오도리 공원














삿포로 스스키노에서 가까운 오도리공원으로 향했다

아무래도 첫날은 오후 도착이라

근처 갈만한데는 없었고

숙소에서 가까운 오도리 공원을 둘러보기로했다

보니까 이때 삿포로 맥주축제같은걸 해서

부스들이 설치되어있었다

아쉽게 술을 못하는 편이라 이 축제는 패스했당...









오도리공원에서는 꽃이랑 잔디들이 꾸며져 있었는데

작품설명처럼 되어있기도하고 해서

무슨 페스티벌 수상작들같은 느낌이었다 ㅋㅋ

뭔지 자세하게 알수는 없었음...ㅋㅋㅋ












크고 시원했던 분수대

생각보다 물이 엄청 많이 튀어서 신기했다









내가 삿포로 여행을 갔을때는 

22도여서 딱 좋은 온도였다

너무 덥지는 않은데 바람은 덜 불어서

걷다보면 덜워지는 그런 날씨였음

그래도 한국보다는 시원하다보니까 살만했다

앞으로 여름마다 삿포로 갈지도 모르겠음...ㅋㅋㅋ










오도리공원은 길죽하게 되어있어서 쭉 걸어서 구경했다

TV타워인가 거기서 구경하면 예쁘다고 하던데

아쉽게도 타워에는 못올라갔다









삿포로 TV타워를 바라보고 앉아있을 수 있도록

벤치도 잘 구성되어있었다

의외로 쉬는 사람들, 사진찍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음






저 삿포로 로고가 참 예뻤다

도시이미지 마케팅은 일본이 참 잘하는것 같음 ㅋㅋ

삿포로 오도리 공원도 잘 구경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