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여행 쿠루쿠루 후라노비에이투어 켄과 메리의 나무부터~

by aahyeon 2017. 8. 2.
반응형


삿포로여행 

쿠루쿠루 후라노비에이투어

켄과 메리의 나무













나는 츄오버스투어를 할까 고민하다가

7-8월 한정으로 오픈된다는 쿠루쿠루 버스투어가 있어서

이 상품으로 예약해서 다녀왔다

삿포로역에서 만나서 맨 처음 가는 곳은

바로 켄과 메리의 나무다!

비에이 후라노 지역에서 유명하다고 하는데

솔직히 이 나무의 역사나 ㅋㅋ 왜 유명한지 모른다면

별로 흥미없는 곳이될듯





이곳들은 패치로드라고해서 켄과 메리의 나무를 포함

몇몇 유명한 곳들이 쭉 이어져있었다

이 쿠루쿠루버스투어의 경우 차안에서 봤고

켄과 메리의 나무에서만 하차했다

그냥 렌트해서 온다면 다 둘러보고 와도 좋을듯








이게 켄과 메리의 나무 ㅋㅋㅋㅋ

이렇게 단독으로 있다

예쁘긴 예쁜데 그냥 엄청 큰 미루?나무였다










앞에 메밀인지 꽃들이 더 예뻤던것 같다

여기 간다면 삼각대 가지고가서 인생사진 찍어도 좋을듯

밭에 들어갈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밭으로 사진찍으면 정말 좋을것 같았다








맞은편에서도 사진찍는 사람들이 있었다

여기도 예뻐보였음

나는 사진찍고 오니까 출발시간에 다 되어서

그냥 버스로 탑승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