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여행 쿠루쿠루버스투어 청의 호수 아오이이케!

by aahyeon 2017. 8. 4.
반응형


삿포로 여행 

쿠루쿠루버스투어 청의 호수 아오이이케








 





이번 쿠루쿠루 후라노 비에이 버스투어에서

팜도미타만큼 기대했던 곳이 바로 청의 호수 아오이이케였다

호수가 정말 이런 색상을 갖고있는건가~했는데

정말 갖고 있었다 ㅋㅋㅋ

너무 예뻤음







과학적으로 정확하게 이런 색상이 나타나는

원인에 대해서 밝혀진게 없는데

가장 유력한 학설은 탄산을 함유하는 지하수랑

온천의 지하수가 만나서 이런 색상이 된다고 주장한다고 한다!

근데 뭔가 어느정도 일리가 있는 말인듯 ㅋㅋ









정말 딱 이색이었다

아쉬운건 아오이이케 호수가 작다는 점

청의 호수 아오이이케라고 유명한 관광지이다보니까

뭔가 사이즈가 좀 있을줄 알았는데

너무 작아서 놀랐다 ㅋㅋ

딱 저기 저 포인트에서 사진찍어야 잘나오고

다른곳들은 그냥 거의 길처럼 길어서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 않았다









나무들이 이 호수에서 자라고 있다는것도 신기했음

여러 물질이 함유된 물일텐데

식물이 자라다니 ㅋㅋ










예쁘긴 정말정말 예뻤지만

생각보다 볼건 없었던

삿포로 청의 호수 아오이이케

그래도 가볼만한 곳이고

여름에 특히 비오기 전, 색이 예쁠때 가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