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훗카이도 삿포로 비에이 여행 시키사이노오카

by aahyeon 2017. 8. 5.
반응형


훗카이도 삿포로 비에이 여행 

시키사이노오카












삿포로 비에이는 진짜 예쁜곳이 많은것 같다

겨울에 비에이는 새하얗다면

여름의 비에이는 참 다채로운듯!

청의 호수 아오이이케를 지나 시키사이노오카에 도착했다


 






엄청 예쁜 꽃밫이 펼쳐져있었다

마침 내가 갔던 시즌쯤이 꽃이 만개할때여서 그런지

엄청 활짝핀 꽃들을 볼 수 있었다

워낙 예쁜 꽃들 많은 곳이어서 그런지

웨딩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았다 ㅋㅋ

다만 좀 아쉬운게 꽃밭은 쭉~이어져있는데

들어가지 못하니까 사진찍기가 좀 애매했다








시키사이노오카는 생각보다 커서

걸어서 다니면 솔직히 발바닥이 좀 아프고

이동기차같은게 있어서 타고 돌아다닐 수 있는데

가이드분이 사전에 모집해서 탈까말까했지만

사진을 열심히 찍고싶어서 ㅋㅋ 타지 않았다

가격은 500엔정도였는데 그냥 한바퀴 도는거라

사진안찍고 구경할꺼라면 모르지만

굳이 안타도 될 것 같았다

그 대신에 ATV가 있어서 내렸다가 가고 할 수 있어

자유여행을 간다면 이 ATV을 추천하고 싶다









꽃들이 정말 너무너무 예뻤음

안에 들어가서 찍을 수 있다면 더 좋을텐데

아마도 예쁜 사진을 찍으려면 멀리서 누가 줌해서 찍어줘야할듯 ㅋㅋ










사진을 참 열심히 찍었던것 같다

새로산 아직 적응안된 카메라랑 렌즈에 적응하면서

열심히 찍었는데

결과물이 크게 맘에 들진 않아서 고민고민중이다....










강아지들도 사진을 찍고 있었다 ㅋㅋ

무슨사진인지 모르겠는데

여러 강아지들이 와서 여러컷 사진찍어갔다 ㅋㅋ














라벤더도 살짝 있었지만

솔직히 다 피지 않아서 이건 비추임 ㅋㅋㅋ

그냥 다른 꽃들 보는걸 추천한다 ㅋㅋ











사실 비에이 투어 알아보면서 해바라기밭도 가고싶었는데

이 비에이 시키사이노오카에도 해바라기가 있어서

실컷 사진찍고 왔다!




생각보다 다양한 꽃도 있고

삼각대놓고 인생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여러모로 좋았던 비에이시키사이노오카

쿠루쿠루버스투어로도 갔었고

자유여행으로도 가본다면 정말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