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상해여행 상해서커스, 하나투어 패키지 여행시 주의할 점

by aahyeon 2016. 10. 20.
반응형









상해여행

상해서커스

하나투어 패키지여행 시 주의할 점






















상해여행을 패키지로 간다면, 특히 하나투어 패키지로 간다면 가격대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상해서커스가 대부분 들어있다

저렴하다면 옵션으로 들어있고 아니라면 포함되어있을것 같다

근데 옵션으로 들어있다면 한번은 고려해봐야함...

물론 내가 이번 하나투어 패키지여행으로 상해왔다가 한 10년간 안올 생각이라면 봐도 되는데

그게 아니라면 비추다. 커미션을 너무 요구해서 솔직히 별로다..

일단 내가 의도한건 아닌데 ㅋㅋ 사진찍고보니까 저 로고들이 다 스폰서 로고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상해서커스에 대해서 감이 올것 같다

물론 스폰서가 나쁘다는게 아니다, 근데 스폰서를 하고 있는 곳이란건 알고 가야함













상해서커스 내에는 DVD도 팔고있고, 기타 기념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서커스 자체는 괜찮아서 막 기념품같은걸 살까했는데 생각보다 비싸다...ㅋㅋㅋㅋ

그렇게 이쁘지도 않아서 ㅋㅋ 지갑을 닫게 만드는 그런 퀄리티였다 ㅋㅋㅋㅋ











극은 1부랑 2부로 나뉜다~

중간에 사진찍는건 금지되고 쉬는시간이나 커튼콜은 사진찍을 수 있게 되어있다

우선,내가 한 가이드만 그랬는지 몰라도 좋은 자리를 주겠다고하고 돈을 꽤나 많이 가져갔다

6-7만원정도 됬던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음 ㅠㅠ

이때 결제하는게 아니라 나중에 쇼핑센터 가가지고 결제함 ㅋㅋㅋ

아무튼 좋은 자리는 아니었다 가격이 아까울 정도의 자리?

중앙에서 살짝 벗어난 좌석이었음

솔직히 상해서커스 그냥 봐도 이가격일까?싶은 생각은 들었다

하는 말은 좋은자리와 왔다갔다하는 차비 등이 포함되었다고 하는데 상해서커스 자체는 좋았지만

가격은 비싸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미있게 봤다!

평상시에도 뮤지컬같은걸 좋아해서 그런지 나름 취향저격이었음 ㅋㅋㅋ

어후!하는 부분들도 있고, 유치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좋은 기억이긴했다

근데 태양의 서커스나 그런걸 기대하고 가면 안됨 ㅋㅋ

묘기 수준은 비슷하지만 스토리도 막 따라하려고 하는데 그런 퀄리티의 서커스는 아님 ㅋㅋㅋㅋ












이 원 안에서 뱅글뱅글 돌아가는 오토바이쇼가 상해서커스의 하이라이트이다!

진짜 신기한데 연료냄새가 진동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머리아파 죽는줄 알았다 ㅠㅠ

냄새만 아니면 아찔하기도하고 재밌기도 하니까 좋았는데 ㅋㅋ 아쉽아쉽














옵션선택은 자기의 선택이니까 어떻게 하던지 본인이 서낵하면 된다

근데 가격은 좀 아쉽긴함...

혼자서도 예매가 가능하다면 그렇게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개인적으로 패키지 옵션에 데인것 같다는 생각을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