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상해 패키지 예원투어하고 저녁식사하기!

by aahyeon 2016. 10. 23.
반응형









상해 패키지

첫째날 저녁식사





















상해 패키지 여행 첫날!인데 포스팅이 팍팍 안나가는 이유는 뭘까 ㅋㅋㅋ

아무튼 첫날 저녁식사 후기를 쓰려고 한다~

대부분 나왔던 마파두부! 이건 진짜 흔하게 먹는 중국식 반찬인가보다













감자볶음같은 감자채도 있었고, 간장두부조림도 있었다

두부조림이 엄청 보들보들한데 순두부처럼 되어있는데 위에 간장소스가 있어서 간은 슴슴하니 잘 맞았었음

물론 밥이랑 먹기느 심심하다 ㅋㅋㅋ

그리고 마파두부에 이어 중국인들의 반찬으로 올라오는 토마토계란탕!

이것도 이상하다고 안먹었던것 같은데 한번이라도 먹어볼껄 ㅠㅠ 지금와서 맛이 궁금해는 음식중에 하나다













삼겹살하고 피망처럼 보이는 야채랑 볶은 반찬이 있었는데 짭쪼름해서 밥이랑 먹기 좋았다!

그리고 다른 고기볶음은 저 야채가 맛이 너무 강해서 ㅠㅠ 개인적으로 향때문에 못먹었음...

혹시 라도 저 메뉴가 나온다면 한번 먹어보고 ㅋㅋ 못먹겠으면 패스하는걸 추천한다




대부분 상해 음식들은 살짝 기름지고 짭쪼름한 음식들이 많아서 밥이랑 먹는게 좋다

슴슴하게 먹던 사람들은 좀 짜다고 느낄 듯

그래도 이거 외에는 편의점에 드르거나 하는 시간이 거의 없어서 먹어두는게 좋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