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여행 쿠루쿠루버스 비에이후라노투어 스프카레 점심식사!

by aahyeon 2017. 8. 6.
반응형


삿포로 여행 

쿠루쿠루버스 비에이후라노투어 스프카레 점심식사












비에이 시키사이노오카를 잘 구경하고

쿠루쿠루버스 점심식사를 하러 이동했다

근처 레스토랑으로 이동했는데

단체손님들이 많이 가는 그런곳 같았다 ㅋㅋ

그래도 일본은 이런곳들도 평타의 맛은 하니까

쿠루쿠루버스의 점심은 스프카레였다!







삿포로에서 스프카레를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도 좀 되고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했다

일단 비쥬얼은 bbb

나는 혼자왔는데 혼자온사람들은 따로 같이 앉아서 먹어서

그렇게 어색하고 그렇지 않았다








고로케랑 샐러드도 나오고~

일본사람들은 샐러드를 참 많이 먹는것 같았다








고로케소스랑 샐러드 소스를 듬뿍 뿌려주었는데

고로케소스는 우리가 잘 아는 돈가스소스였고

샐러드 소스는 좀 짜서 먹기가 애매했다...ㅋㅋㅋ

샐러드 소스는 비추인걸로.....









닭고기가 크게 들어있었는데

닭껍질도 그래도 있어서

껍질부분을 싫어한다면 제거하고 먹으면 될 것 같았다









고로케는 감자고로케였는데

딱 맛있는 고로케였다 ㅋㅋ

고소하고 담백해서 먹기 참 좋았음










스프카레는 떠먹기도 한다는데

뭔가 떠먹기에는 농도가 짙어서

그냥 스프처럼 밥 위에 뿌려먹었다!

감자나 양파 등으 야채들이 오랜시간 함께 끓여졌는지

아주 잘 익어서 함께 부셔서 먹길 딱 좋았다

진짜 맛있었음

그냥 투어에서 먹는 음식중에서는 괜찮았던것 같다

고기도 아주 큼직하게 들어가있고!









후식으로는 유바리멜론이 나왔다

그날그날 물량에 따라서 옥수수나 유바리멜론이 나온다고했는데

우리가 갔을때는 유바리멜론이었다

일단 엄청 흐물거리는 식감이어서 그냥저냥이었고

엄청 달달해서 후식으론 좋았다

그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여서 그점도 좋았던것 같다!




생각보다 괜찮았던

쿠루쿠루버스 점심식사!

후라노비에이 쿠루쿠루버스 식사는 걱정 안해도 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