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상해패키지여행 신천지 스타벅스

by aahyeon 2016. 11. 8.
반응형









상해패키지여행

신천지 스타벅스























상해 임시정부를 둘러보고 근처에 신천지로 이동했다~

조금만 걸어서가면 됬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10-15분정도 거리였던걸로 생각난다

신천지는 유럽식건물들도 있고, 바나 카페들이 있어서 우리나라 압구정 느낌의 번화가라고 설명했다

상해의 건축양식인 스쿠먼가옥도 있고 서양식 가옥들도 있어서

오묘한 조화가 인상적인 곳이였다

여기 스타벅스가 있어서 자유여행시에도 자주 오는걸로 알고있음










당시에 아침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몰라도 문을 연 상점이 없었다 ㅋㅋㅋㅋ

바나 음식점들이 있어서 그런지 막 준비중인곳들이 많았음 ㅋㅋ

거기다가 비가 살짝 와서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쉬고 이럴 겨를이 없었다 ㅜㅜ

일단 하나투어 상해패키지여행으로 신천지에 가게 되면 여기서 자유시간을 줌

30분인가 주는데, 스타벅스갔다가 근처 편의점 갔다가 차로가니까 딱 맞았다

대부분 스타벅스에서 커피마셨는데 당시에는 스벅을 좋아하지 않아서ㅋㅋㅋ 안먹었음












당시 말의 해가 다가오는 연말이여서 상해 스타벅스도 마찬가지로 프로모션을 하고 있었다

다이어리는 ㅋㅋ 기억이 안나지만 머그컵이나 텀블러는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판매하고있었음

말의 무늬가 있는 제품들이 있었는데 예뻤다

예원에 있는 스타벅스하고 종류가 조금 달랐고 갯수나 디자인은 신천지 스타벅스가 많았음

근데 디자인이 생각보다 이뻐서 ㅋㅋ 예상에도 없던 컵을 2개나 사버렸다...ㅋㅋㅋ

암튼 중국은 촌스러울꺼라고 생각했는데 스타벅스 머그컵 디자인은 괜찮았다











컵들도 있고 텀블러들도 있고

텀블러는 딱히 내스타일도 없고 땡기는 제품도 없어서 구매를 안했다 ㅋㅋ

텀블러보다는 머그컵 디자인이 더 이쁘게 진열되어있어서 머그컵을 좋아한다면 들러보라고 하고 싶은 곳이다

아마도 지금은 또 내년은 닭띠니가 닭과 관련된 디자인이 있을수도 있다 ㅋㅋㅋ













생각보다 예쁜 MD들이 많았던 상해 신천지 스타벅스

스타벅스 카드를 모으거나 스타벅스 매니아라면 상해여행시 이곳 스타벅스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