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구글 지도 공유

교토 여행 코스 구글 여행지도 공유~

by aahyeon 2017. 9. 10.
반응형


교토 여행 코스 구글 여행지도 공유








오늘은 교토 여행 코스를 담은

구글 여행 지도를 공유하려고 한다!

아무래도 오사카, 교토는 진짜 인기 여행지중에 한곳이라

가을에 많이들 가실텐데

교토의 경우, 오사카를 가면 대부분 가는것 같다 ㅋㅋ





그래서 나름 인기있는 여행지들하고

교토 여행지 하면 나오는 곳들을 정리해서

구글 지도로 만들어보았다!






일단 많이 가는 곳들 + 알려진 여행지들,

구글 평점이 높은 여행지들을 클릭했는데

신사들이 중복되는 몇몇 곳들은 뺐당

그래서 혹시 본인이 가고싶은 곳이 있다면 추가해서 사용하면 될듯








딱 보면 알겠지만 교토가 의외로 넓고, 

사실 교토 여행지들이 널뛰기하듯 넓게 분포되어있어서

하루만에 대부분, 혹은 유명 관광지만 보는게

거의 불가능하다 ㅋㅋㅋ

특히 아라시야마 치쿠린이나 후시미이나리 신사의 경우

진짜 남쪽과 서쪽에 있어서 이동하기 힘든데

두곳만 간다면 갈 수 있지만

그 외에 지역까지 간다면 한곳만 가는걸 추천한다

또 개인적으로 지하철보다는 버스를 이용하는게 더 편하다







교토 여행 코스는 이렇게 한곳으로 모아두었고

교통 카테고리로 역을 모아두었다

빨간색 카메라 표시는

많은 사람들이 가는 교토 여행지임!

교통역을 따로 해둔 이유는

어디서 출발하고 하는지도 쉽게 보기 위해서다 ㅋㅋ 

다들 편리하게 이용했음 좋겠다 ㅋㅋ






https://goo.gl/yNCybF



구글 지도 링크는 위에 주소를 클릭하면 된다







다들 좋은 교토 당일치기 여행 코스를 만들어서

재미있게 여행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