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후쿠오카 공항 PP카드 KAL 라운지 후기 + 시간제한있음

by aahyeon 2017. 12. 21.
반응형


후쿠오카 공항 PP카드 KAL 라운지 후기





역시 공항은 라운지 가는 재미도 쏠쏠한것 같다 ㅋㅋ

이번에 후쿠오카 여행도 공항에 있는 PP카드를 이용해서

KAL 라운지를 이용했는데

아쉽게도 시간 제한이 있었다........



현대 다이너스 카드로 후쿠오카 공항을 이용한다면

혹은 다른 PP카드로 이 후쿠오카 KAL 라운지를 이용한다면

이용 시간을 체크하는게 좋을것 같다

제휴카드의 경우 이 후쿠오카 KAL 라운지에서

8시 30분부터 10시 40분까지,

11시 40분부터 3시 20분까지 이용할 수 있었다




후쿠오카 PP카드 KAL 라운지의 경우에는

조금 작은 사이즈여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알차게 먹을건 많았다 ㅋㅋㅋ

컵라면도 3종류로 있고 간식들도 많고

또 빵들도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아침 안먹고 왔는데 이 후쿠오카 라운지에서 해결했음 ㅋㅋ





제일 맛있었던 짭짜름한 과자!

이거 맛있음!ㅋㅋㅋ





그 외에도 쿠키나 음료들도 있고~!

아 근데 이 후쿠오카 PP카드 KAL 라운지 이용하면서

한국분들이 들어오셨는데

여기 기린이랑 맥주가 한 2-3종류 있었는데

엄청 가져가셨다 ㅋㅋㅋㅋㅋㅋㅋ

안주도 엄청 챙기고 주스도 엄청 챙기고 ㅋㅋㅋㅋ

옆에 있던 중국인들도 안그러던데 한국분들 진짴ㅋㅋㅋㅋㅋㅋ

가져가지 말라고 벽에 쓰여있는데...

못봤으면 좋았을껄 그랬음 ㅠㅠ

뭐 1-2개야 가져갈수도 있겠지,하는데 7-8개씩 챙기니까 ㅋㅋㅋ

그리고 후다닥 나가셨음ㅋㅋㅋㅋㅋㅋ

암튼 안보는것 같아도 다봅니다..

나가고 중국인이 흉보던데....





나도 따뜻한 닛신 씨푸드 라면먹었다

완전 작은 160엔짜리 미니미 사이즈라 2개먹음 ㅋㅋ

그리고 빵하고 커피 마시고 좀 쉬다가

시간이 되어서 밖으로 나갔다



아쉽게도 시간 제한이 있었던 후쿠오카 PP카드 KAL 라운지

혹시라도 후쿠오카 공항간다면

제휴 카드 이용시간 체크해서 가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