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인천공항 PP카드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가 짱이네

by aahyeon 2017. 12. 3.
반응형


인천공항 PP카드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가 짱이네







몸이 근질거려서 급 떠나게된 후쿠오카!

급하게 2-3주전에 준비한것 치고는 참 잘 다녀온것 같다

후쿠오카 너무나도 내취향이라 조만간 또 갈듯

아무튼 PP카드로 라운지부터 고고고~

처음에 스카이허브라운지갔는데 완전 실망이었다......ㅋㅋㅋㅋㅋ



43번 게이트인가 서쪽으로 다녀왔는데

사람만 너무 많고 음식도 별로고 직원들이 손님들보다

더 시끄러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당황함

그냥 와이파이랑 처리해야할 일이 있어서 그거 처리하고

다른곳으로 이동했다....

그나마 한식있고해서 갔었는데 스카이허브 라운지는 이제 안갈듯^^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마티나 라운지로 고고씽~

이때가 평일인데도 마티나 라운지는 대기가 있었다

내 앞에 3명인가 있었는데 다 혼자오셔서

다행히 빠르게 들어갔다 ㅋㅋ

마티나 라운지는 언제나 붐이구나~

음식들의 경우에도 사람이 많다보니까 자주 바뀌어서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었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다





특히나 디저트종류가 bb

워낙 인천공항 PP카드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는

후식이 맛있느걸로 유명하긴했는데

이번에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 ㅋㅋㅋ

덕분에 커피랑 맛있게 먹고 왔당





음식들은 점심시간때가서 런치라고 생각하면 될듯

이 인천공항 PP카드 마티나 라운지의 경우에

아침하고 점심 메뉴는 크게 차이가 난다고 들었고

점심하고 저녁 메뉴의 경우에는 큰 차이는 아니지만

몇 종류가 바뀐다고 알고 있다!

생각보다 마티나 라운지 런치는 괜찮았다






진짜 맛있었던 윙!

윙 맛있는데 집에서처럼 막 뜯고 못먹으니까 아쉬웠다..

그리고 닭강정인가 저것도 괜찮았음






까르보나라 파스타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마늘향이 강했던 갈릭크림파스타 ㅋㅋ

맛은 있는데 마늘을 안좋아해서 조금 먹고 말았다






그리고 신기했던 커리랑 난같은 음식

이거 무슨 달락?커리 이런거라 인도풍에 가까웠는데

조금 짜긴하지만 볶음밥이나 난이랑 먹으면 아주 딱이었다





저번에는 감자튀김이 종류별로 있었는데

이번에는 만두랑 새우튀김이~

새우튀김은 괜찮았다! 만두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다...ㅋㅋ





그리고 디저트들!

디저트들은 보니까 떡이 롤로도 바뀌고

롤이 떡으로도 바뀌고 ㅋㅋ 디저트는 계속 바뀌는것 같았다

나는 떡 전에 롤을 먹어서 떡은 안먹었는데

떡은 예전에 먹었었을때도 그냥저냥이었던것 같다

사진은 안찍었는데 이 외에도 바나나나 과일, 샌드위치가 있다

샌드위치는 말라서 별로 맛있어보이지는 않았음 ㅋㅋ






그 외에도 컵라면들도 있었다

들고가는건 안되지만 먹는건 아무거나 상관없었음!

신라면이 아무래도 제일 핫한 아이템이었다 ㅋㅋ





그 외에 샐러드도 있고 음료수도 있고~

샐러드는 종류도 다양하고 야채들이 싱싱해서 좋았다!

기내에 음료 반입이 안되면서 물병은 없어진것 같다

물병 하나 두고 먹고 그랬는데

아쉽게도 물을 떠다먹어야해서 그게 불편했음



사람들이 너무 많앙서 힘들긴했지만

그래도 너무나도 좋았던 마티나 라운지!

혹시라도 인천공항에서 PP카드 라운지를 간다면

마티나 라운지 추천한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