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캐널시티 맛집 100엔 스시 헤이시로 솔직후기..

by aahyeon 2017. 12. 5.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캐널시티 맛집 

100엔 스시 헤이시로 솔직후기






후쿠오카 여행 첫날은 그냥 저녁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원래 하카타역을 갈까하다가 너무 멀어서 ㅋㅋㅋ

그냥 캐널시티 맛집에서 식사하기로 했다

여기저기 찾아보다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캐널시티 100엔 스시 맛집이라는 헤이시로에서 먹었다

솔직히.. 여기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생선비릿내가 확!ㅋㅋㅋ

원래 일본 초밥은 비릿내가 살짝 있는지 알았지만

이렇게 입구부터 비릿내가 나다니 ㅋㅋㅋ

이 캐널시티 맛집 헤이시로는 한국인들이 진짜 많았고

솔직히 1-2팀빼고 다 한국인이었다 ㅋㅋ

그래서 메뉴판엗 한국어 메뉴가 있었는데

사실 그냥 돌아가는 스시 먹으면 되어서

이걸 특별히 사용하지는 않았당





캐널시티 맛집 헤이시로에서는

위에 돌아다니는 초밥들을 그냥 먹으면 되는데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하지 않았다

연어, 관자, 오징어, 한치, 연어구이 등등

기본적으로 있는것만 있는 느낌이었음

그 외에 특별히 먹고싶은게 있다면

스크린을 통해서 주문하는게 좋을것 같았다






제일 맛있었던건 연어!!

이거 진짜 맛있었다 bb

도톰하고 연어도 비리지 않고 딱 맛있었다 ㅋㅋ

뭔가 가게 들어올때 비릿내가 심했는데

막상 초밥을 먹으니까 비릿내는 거의 없었다






그리고 100엔스시라고 되어있는 캐널시티 맛집이지만

사실상 100엔스시보다는 200엔이 더 많았다 ㅋㅋ

100엔은 진짜 드물고 대부분 200-300엔정도의 스시였음

가성비도 있긴하지만 엄청 가성비 맛집은 아니었다






조개 관자도 맛있고 오징어도 맛있고 ㅠㅠ

솔직히 초밥 퀄리티는 진짜 괜찮았다

삿포로에서 이정도 가격에 거지같..았는데 ㅋㅋ

여기는 비릿내도 없고 괜찮았다!

만약에 후쿠오카 여행 온다면

요 캐널시티 맛집 또 오고싶음 ㅋㅋㅋ





흰살생선도 맛있었다

근데 초밥 고를때 잘 골라야하는게

생선이 밥보다 큰게 있고 작은게 있더라

그래서 생선이 큰걸로 잘 고르는게 좋다



이 캐널시티 100엔 스시 맛집은

맛도 있고 가격도 나쁘지 않았는데

여기를 비추하는 이유는 서비스다

일단 한국인들이 많다... 그리고 내가 갔을때만 그런지 몰라도

술을 드셔서 그런지 엄청 시끄러우셨다......ㅋㅋ

그랬더니 초밥만들면서 지들끼리 쑥덕거리고 쳐다보면서 이야기하고

또 일본어를 잘 못하는 한국인들이 오니까

지들끼리 뒷말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외국인들이 먹고 나가니까 엄청 친절하게

계산도 하고 인사도 하더니

한국인들 나가니까 인사도 없이 지들끼리 웃고 떠들고...

물론 인종차별도 아니고 한국인 차별도 아닐 수 있는데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 굳이 가서 먹어야할까 싶었다

초밥은 맛있었는데 참 아쉬운곳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