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 빌즈 bills 리코타치즈팬케이크 솔직후기

by aahyeon 2017. 12. 8.
반응형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 빌즈 bills 

리코타치즈팬케이크 솔직후기






후쿠오카에는 여러 팬케이크 맛집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비쥬얼도 맘에들고

이름만 들어도 맛있어보이는 리코타치즈팬케이크를 판매하는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 빌즈 bills에 다녀왔다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이 빌즈 리코타치즈케이크는 1500엔이었고

커피도 마시면 좋을것 같아서

콜드브루 650엔을 추가해서 주문했다




책상마다 놓여있던 설탕들!

그리고 하나는 뭔지 모르겠음....ㅋㅋㅋ





안추우면 테라스에서 먹어도 좋을것 같은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이었다

분위기가 진짜 좋았음

위치가 애매한곳에 있다,라고 생각했는데

가보니까 나카스강도 보이고해서 뷰가 정말 좋았다

빌즈를 후쿠오카 맛집으로 꼽는 이유가 있는듯

그리고 한국인들이나 외국인들도 많은데

현지인들에게도 아주 인기있는 곳이었다






그리고 나온 빌즈 콜드브루 650엔

음... 개인적으로 맛은 좋았는데 너무 작았다 ㅋㅋ

진짜 너무 작은 느낌이었다..

톨사이즈?보다도 작은 느낌이었음

리필이 되는지 모르겠지만 안될것 같았다

정말 아껴먹었음 ㅋㅋㅋ





콜드브루랑 함께 먹으라고 나온 우유랑 시럽!

우유만 넣어서 먹었는데 꽤 괜찮았다





그리고 나온 빌즈 bills 리코타치즈 팬케이크!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답게 진짜 비쥬얼이 아주 최고였다 ㅋㅋ

사진을 아무렇게 찍어도 예쁘게 나와서 좋았음 ㅋㅋ

뚜꺼운 팬케이크 2개에 바나나가 나오고 시럽도 함께 나온다

보니까 양이 꽤 되어서 2명이 와서

이거 하나랑 사이드메뉴 주문해서 먹어도 좋을듯!





시럽을 듬뿍 뿌린 느낌

근데 이 빌즈 팬케이크는 시럽 없으면

사실상 거의 먹기가 힘들다..........ㅋㅋㅋㅋ

시럽 나도 한번 추가했고

옆에 테이블도 추가하는걸 봤다 ㅋㅋ






일단 리코타치즈가 들어서 그런지

팬케이크 자체는 엄청 부드러웠다

근데 역시 팬케이크여서 그런지 맛이 특별히 느껴지는건 아니었음

이 후쿠오카 맛집 빌즈의 경우에 호주에서 온 브랜드라

확실히 일본식은 아니고 미국에서 먹는 그런 맛이었다 ㅋㅋ

아무튼 그래도 맛이 쏘쏘해서 거의 시럽하고 바나나 맛으로 먹었당...

뭔가 가격 반값으로 한개만 주어도 좋을것 같았음

사이드메뉴로 버섯베이컨 등등이 있는 메뉴를 주문할까말까

엄청 심각하게 고민했다 ㅋㅋㅋ

커피를 주문할까도 했고 ㅋㅋㅋㅋ





시럽 듬뿍해서 바나나랑 먹으면

엄청 달달하면서도 맛있어서 기분이 좋아졌다

시럽이 과해도 너무 달아서 짜증나는게 아니라

기분이 좋은 달달함이어서 좋았음

진짜 시럽 아니었으면 큰일날뻔

보니까 이 후쿠오카 맛집의 시럽도 허니버터?시럽이라

그냥 메이플시럽하고 다르다고 한다






먹다 힘겨워서 쉬다 먹었음 ㅋㅋ

이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에 혼자 가서 이걸 다 먹기에는

맛도 질리기도 하고 양도 꽤 많은 편이다

사이드 메뉴를 추가해서 주문해도 되고

진짜 친구랑 가서 먹어도 좋을듯 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다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이었음!



팬케이크를 좋아한다면 이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 빌즈 추천이다

근데 그냥 담백한 기본 팬케이를 좋아한다면

이건 살짝 너무 달고 느끼하다고 느낄수도!

그래도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중 고르고 골라 간곳이라

아쉬움은 크지 않았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