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혼자 후쿠오카 여행 돈키호테 텐진점 다녀옴!

by aahyeon 2017. 12. 13.
반응형


혼자 후쿠오카 여행 돈키호테 텐진 후기





후쿠오카 여행의 경우 쇼핑과 맛집탐방이

주요 목적이었기 때문에 목적에 따라서 

열심히 이리저리 움직였는데 ㅋㅋ

새로생긴 텐진에 돈키호테도 다녀왔다!!



역시나 인기있는 돈키호테 물건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재미있게 구경하고 왔다





후쿠오카 돈키호테 텐진점은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

여기저기 전시하고 고치고 있었음 ㅋㅋ

좀 정신이 없고 어수선하긴한데

건물 대부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딱딱 정해져있고 쇼핑하기 편리한 구조를 갖고 있었다

층층별로 되어있어 나카스보다는 좀 더 물건찾기 쉬었음







화장품은 화장품대로 있고

여기저기 설명도 잘 되어있어서 좋았다







살까말까 고민했던 ㅋㅋ

그리고 가격은 돈키호테 나카스점보다

제품들이 좀 더 저렴했던것 같다

오픈 기념을 할인을 더 하는건가 ㅋㅋㅋ





가습 마스크도 찾았음 ㅋㅋ

이거 장기 비행할때 꿀템인데

다음 여행하기 전에 하나 구매해놔야징






나에게 맞지 않았던 진통제

근데 이거 잘 맞으시는 분들은 잘 맞으시는듯?

이브이 진통제도 있었다

근데 5개로 제한이 있어서 돈키호테 사다드림이나

가족들용으로도 많이 못살것 같았다





안경닦이도 있고 ~

근데 보시다시피 이 텐진 돈키호테는

물건이 좀 텅텅 비어있는 느낌이었다

점원들이 채우고 있긴한데 대량으로 산다면

나카스 돈키호테점이 더 나을듯






샤론파스도 있었다!

샤론파스도 아쉽게 한가족당 5개로 제한되어있어서

대량으로 구매하려면 마찬가지로 나카스로...

텐진은 왜 제한을 두는건지 모르겠당






나의 이번 후쿠오카 돈키호테 쇼핑 목적은

챠오츄르를 왕창 사오는 것이었는데

아쉽게도 돈케호테 텐진점에는 챠오츄르가 별로 없었다

그래서 야옹이 멍멍이 간식사려면

나카스가서 구매하는게 나을것 같다






샴푸들도 있고~

헤어제품들이 다양하게 많이 있었음!

근데 츠바키 동백샴푸는 거의 없고 트리트먼트만 있었다

나는 샴푸 리필이 필요했는데 아쉽게도 그냥 왔다ㅠㅠ



혹시라도 대량으로 많이 사려면

나카스 돈키호테에 가서 구매하는게 나을것 같다

대량으로 구매도 못하고 ㅠㅠ 물건도 없어서...

나카스보다 텐진 돈키호테가 저렴하긴 하지만

좀 제약이 있어서 쇼핑에 맞게 구매하면 될듯




텐진 돈키호테 위치는 이 애플스토어 앞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