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역 크리스마스 마켓 강력하게 추천!

by aahyeon 2017. 12. 22.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역 크리스마스 마켓





후쿠오카에 연말 시즌,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행을 간다면

하카타역 텐진 광장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꼭 들려보라고 하고 싶다!

25일 당일까지 한다고 하는데

후쿠오카 여행중이라면 꼭 들려보길 바란다!



나는 저녁에 하카타역에 있는 크리스마스에 갔는데

일루미네이션까지는 아니지만

예쁘게 꾸며두어서 사진찍는 곳도 있고 좋았다 ㅋㅋ

텐진 광장은 내가 여행 끝날때 시작이라 아쉽게 못갔음 ㅠㅠ





후쿠오카 하카타 크리스마스 마켓의 경우

이렇게 생각보다 화려하게 되어있다!

텐진 크리스마스 마켓은 뭔가 정돈되고 아담한 느낌이었다면

하카타는 좀 화려한 느낌이었다 ㅋㅋ





음식이나 뱅쇼같은 술도 파는 부스도 있고

생각보다 다양한 곳들이 많아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었다!





예쁜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도 판매중이고!

물론 좀 가격대가 나간다...

여기 있는 제품들은 좀 비싼 느낌이었음 ㅋㅋㅋㅋ

그리고 퀄리티가 좀 들쭉날쭉한 느낌이었기 때문에

이 크리스마켓에서 구매시에는 잘 보고 구매하는게 좋을듯하다





여러가지 소품들이 참 다양했다

크리스마스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ㅋㅋ

연말에 이런 제품들을 보면 행복해지는건 있는것 같다 ㅋㅋ






스노우볼도 종류별로 있었음!

근데 더 예쁜 디자인이 도큐핸즈나 로프트에도 있어서

먼저 그곳들 관람하고 와서 구경해도 좋을듯하다 ㅋㅋㅋ





크리스마스 장식물들도 판매하고 있고~

이런 크리스마스 리스는집에서 만들면 재밌는데 ㅋㅋ

이렇게 예쁜거 구매해서 달아도 좋을것 같다

사실 하카타 크리스마스 마켓보고 부스가 많이 없어서

살짝 실망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있었다





하카타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뱅쇼도 판매중!

이거보니까 그릇도 주는것 같았다 ㅋㅋㅋ

기념으로 겸사겸사 좋을듯~





그 외에도 다양한 나라에서 왔는지

여러가지 나라를 상징하는 소품들도 많이 있었다

외국인들도 부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재미있었음!

혹시라도 후쿠오카 여행을 간다면 추천추천한다!





화려했던 하카타역 크리스마스 마켓,

혹시라도 기회 된다면 꼭 둘러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