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여자혼자 후쿠오카 여행 텐진 로프트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들 구경!

by aahyeon 2017. 12. 19.
반응형


여자혼자 후쿠오카 여행 

텐진 로프트 크리스마스 시즌







텐진역에 갔다가 여기저기 구경하고

본격 문구덕질을 하기 위해서 로프트로 향했다!

텐진에 로프트 큰곳이 있다고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소소했다....ㅋㅋ

그래도 크리스마스 시즌, 그리고 새해가 와서

여러가지 구경을 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쇼핑플레이스중에 한곳이다





눈사람 인형을 왜 이렇게 두었을까.......ㅋㅋㅋㅋ

처음에는 이렇게되어있는지도 몰랐음 ㅋㅋㅋ






예쁜 제품들이 참 많았다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또 좋아한다면

로프트에서 소품 몇개 구매해서 와도 좋을것 같다

예쁜 피그먼트들이 참 많이 있었음





진짜 사람인줄 알고 깜짝 놀랐는데 ㅋㅋㅋ

마네킹이었다 ㅋㅋㅋ

이런 복장으로 크리스마스 보내도 재미있을듯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바로 새해이기도 하고

원래 앞서가는 일본이어서 그런가

후쿠오카 텐진 로프트에도 다양한 새해 관련 상품들이 있었다

특히나 다이어리들이 제일 많았는데

다이어리 구매할까 하다가

한국하고 휴가일도 다르고 공휴일도 달라서 패스 ㅠㅠㅋㅋㅋ






로프트에 아마도 미도리 관련해서 오는 사람들도

많을것 같다~

후쿠오카 로프트 텐진점에도 미도리 관련한 제품들이 있었다

2018년 제품 구매를 원한다면 와서 구경해도 좋을듯!







그 외에도 예쁜 스티커들도 있고

생각보다 다양한 스티커는 없었다

뭔가 후쿠오카 로프트는 부실한 느낌이었음..

역시 도쿄나 오사카가 로프트는 짱짱인가보다 ㅋㅋㅋ







그 외에도 신년에 사용할만한

편지봉투들도 있었다

아마도 새뱃돈이나 덕담을 써서 주는 용도인듯?






마테도 많았다

몇개 구매하려다 말았는데 가격대는 쏘쏘한듯?

적당한 가격대였던것 같다

특이한 디자인들도 많이 있어서

마스킹테이프 좋아한다면 후쿠오카 여행때 들러봐도 좋을듯







인스탁스 필름 디자인들도 엄청 다양했다

구데타마 디자인도 있고 미니언 디자인도 있었다 ㅋㅋ

두 캐릭터 좋아하면 구매해봐도 좋을듯 ㅋㅋ

하나 구매해서 친구줬음 ㅋㅋ





가챠도 있었음

세일러문 가챠있으면 하려고 했는데 없었다 ㅠㅠ

세일러문 요새 인기없나..........ㅋㅋㅋㅋㅋ



다양한 물건들이 많아서 볼거리가 많았던

후쿠오카 로프트 텐진점!

혹시 텐진 근처 지나간다면 한번 들러보길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