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혼자 후쿠오카 여행 다이묘거리에 있는 텐진 무인양품 진짜 크네~

by aahyeon 2017. 12. 26.
반응형


혼자 후쿠오카 여행

무인양품 텐진다이묘점






다이묘거리에 있는 무인양품의 규모가 크다고해서

다이묘 근처에 가기도 했고해서 겸사겸사

무인양품 텐진다이묘점에 들러보았다!





무인양품 텐진다이묘점의 경우에는

보니까 카페도 있고 간단한 식사도 할 수 있었다

규모가 층마다 있고 층이 넓지는 않지만

4층까지있어서 꽤 볼거리는 많았다

무인양품 카페가 궁금하다면 이 텐진 무인양품으로 와도 될듯




당시 크리스마스 시즌이어서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보니까 쉬폰케이크를 구매해서 꾸밀 수 있도록

아기자기하게 구성된 패키징도 있었다!ㅋㅋㅋ

이거 하나 구매해올껄 사진보니까 아쉽넹..ㅋㅋ






그 외에도 다양한 그릇도 있었다

보니까 웬만한 제품들은 다 있어서

혹시라도 뭐 구매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무인양품에 와서 구매해도 될 것 같았다





그 외에도 카레나 국 같은 음식들도 있는데

이거 한개 먹어보니까 짠편이라..

일단 하나 먹어보고 입맛에 맞으면 사는걸 추천한다

된장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별로였고 그랬음 ㅋㅋㅋ





그 외에도 파스타 소스랑 파스타도 있고

파스타가 통째로 들어있는 제품들도 있었다

파스타는 종류가 다양해서 한번 구매해볼까 하는 맘이 생겼음 ㅋㅋ

다음에 가면 파스타 한번 구매해봐야징






그 외에 다양한 물품들이 있었는데

가습기... 이거 진짜 탐났다ㅠㅠ

110볼트짜리라 아쉽게 패스했는데

이거 향도 나고 해서 진짜 탐나는 제품중에 하나였음

한국보다 일본이 저렴하다보니까 일본에서 구매하는게 이득인데..아쉽당ㅋㅋ




그 외에도 화장품들이 있었는데

솔직히 화장품은 별로였다..

브러쉬같은건 예민하지 않다면 괜찮을것 같은데

나머지는 발색도 너무 쏘쏘하고 그닥이었음 ㅋㅋㅋ



진짜 큰 규모를 가지고 있었던 무인양품 텐진다이묘점

다이묘거리간다면 텐진 무인양품도 들러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