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혼자 후쿠오카 여행 텐진 모츠나베 맛집 쇼라쿠 솔직후기

by aahyeon 2018. 2. 18.
반응형


혼자 후쿠오카 여행

텐진 모츠나베 맛집 쇼라쿠 솔직후기






혼자 후쿠오카를 여행하다보니까 1인 혼밥이 가능한

후쿠오카 맛집들 위주로 돌아다녔던것 같다 ㅋㅋ

특히 후쿠오카 모츠나베는 가격대도 비싼 편이고 혼밥으로 먹어야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텐진 맛집 쇼라쿠를 알게 되어 다녀왔음!

쇼라쿠는 1인 모츠나베도 판매하고 있는 집이어서

부담없이 잘 먹고왔다 ㅋㅋㅋ



다른 모츠나베 맛집들도 많이 있겠지만 텐진 맛집을 찾는다면

이 모츠나베 맛집 쇼라쿠 추천하고 싶다!

개인적으로 만족했음 ㅋㅋㅋ




아무래도 후쿠오카 모츠나베가 유명하다보니 그럴 수 있는데

이 텐진 모츠나베 맛집 쇼라쿠도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식당이었다

내가 먹을때 대부분 한국인들이었고

한국어 메뉴판도 있었음 ㅋㅋㅋㅋ

보통은 간장맛으로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좀 짜다고해서

나는 된장맛으로 주문했다.






주문하면 그래도 빠르게 나오는 편인듯!

한가득 담은 모츠나베가 등장했다

안에는 된장 소스하고 곱창들 대창들 그리고 야채들이 듬뿍 들어있었다

나는 요기에 밥만 추가했음

다른 반찬들도 있고 특히 명란, 멘타이코도 있어서 주문할까했는데

그냥 일단 밥만 주문해서 먹었다





텐진 모츠나베 맛집 쇼라쿠 안에는 이렇게 곱창들이 들어있다

처음에 양은 그냥저냥한 정도?

곱창양이 많다고 들었는데 조금 아쉬운 양이었다

근데 워낙 비싸고 그런 경우가 많아서 가격대비로 생각하면 괜찮은양인듯







텐진 맛집 쇼라쿠는 밥의 양도 고를 수 있었다

나는 중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배가 고프다면 대짜도 괜찮을듯 ㅋㅋ







직원들이 틈틈히 와서 봐주는데 몇분있다가 끄라고하거나 먹으면 된다고 말해준다

그래서 다 끓은 뒤에 먹기 시작했는데

일단 맛은 정말 좋았다!

된장으로 고르길 잘했다 싶었음 ㅋㅋ 정말 짰다

간장으로 했으면 진짜 짰을듯 ㅋㅋㅋ

곱창은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다 ㅠㅠ 국물도 맛있고

밥이랑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음 ㅋㅋ





보통 이 모츠나베 맛집 쇼라쿠에서

모츠나베 다 먹고 면사리 추가해서 먹는다고 하던데

나는 면사리 포기하고 곱창을 추가해서 먹었다 ㅋㅋ

개인적으로 추가한 곱창양이 원래 나온 양보다 훨씬 많은 느낌이었음 ㅋㅋ

그래서 쇼라쿠가면 꼭 곱창이나 대창은 추가해서 먹는걸 추천한다

저게 700엔, 우리나라 돈으로 약 7000원정도 양이다 ㅋㅋㅋ




혼자 후쿠오카 여행을 가거나 1인 모츠나베 맛집을 찾는다면

진짜 이 텐진 맛집 쇼라쿠 강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