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항공후기

아시아나 도쿄 노선 항공 후기

by aahyeon 2018. 3. 28.
반응형



아시아나 도쿄 노선 항공 후기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도쿄에 다녀왔었는데

별로 크게 다른점은 없었지만

그래도 혹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을까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LCC를 자주 탑승하는터라 일단 여객동으로 가지 않고

인천국제공항 본동에서 타는게 신기했음 ㅋㅋ

물론 100번대라 엄청 멀긴했지만






연착은 없었고 바로 출발했다

아시아나항공이라고해서 좌석이 괜찮지 않을까했는데 LCC 항공사들보다

조금 넓은 정도여서 좌석은 인상적이지 않았음

도쿄까지 한 1시간 50분, 2시간정도 걸렸던것 같은데

중간에 이렇게 간식식으로 기내식이 나왔다 ㅋㅋ

솔직히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나와서 당황했음





간단하게 과일종류랑 떡 식수가 나왔고

물이나 커피는 원하면 요청하면 됨!

간단하게 나왔다는 생각이 들었다

점심쯤~탑승해서 이 메뉴로 나왔는지도 모르겠음 ㅋㅋ





메인은 치킨 브리또!

이건 괜찮았다 나쁘지는 않았는데 브리또에서 밀가루 맛이 많이 났다

나쁘지 않았지만 사먹는 브리또보다는 쏘쏘했음 ㅋㅋㅋ



기내식의 경우 나쁘지 않았고

비행도 나쁘지 않았다

엄청 장거리가 아니여서 괜찮았던듯 ㅋㅋㅋ

랜딩은 좀 거칠었던것 같다 많이 흔들려서 당황했음 ㅋㅋ

그래도 귀가 아프거나 그런 일은 적어서 잘 타고 도쿄여행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