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항공후기

진에어 기념일 서비스 지니버서리 오픈!

by aahyeon 2018. 3. 29.
반응형



진에어 기념일 서비스 지니버서리








진에어에서 기념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한다

보통 항공사에는 기념일 서비스를 해주기도 하는데

결혼 기념일이나 허니문일때, 또는 생일이면 

케이크나 칵테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보통은 무료로 진행되는데 진에어가 LCC여서 그런지 몰라도 ㅋㅋ

유료 서비스로 이번에 시작한다고 함





진에어 기념일 서비스 이름은 지니버서리이라고 한다

이름은 귀여운듯 ㅋㅋㅋ

진에어 지니버서리 기념일 서비스는 사전에 신청하면 유료로 이용 가능하고

국제선에 한해서 신청 가능함!

생일상하고 허니문상 2가지 버전이 있다고 한다

케이크 와인 커피 미역국 등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제공 내용은 더 자세히 확인사는게 좋을듯



출발 3일전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유료 이벤트에서 신청하면 되고

꼭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얼마든지 구매 가능하다고 함!

보통 이런 기념일 서비스는 생일이 확인되거나 결혼기념일이 확인되어야

사전 신청이 가능한 경우가 많은데

아무래도 무료여서 그런듯?ㅋㅋ

반면에 진에어 기념일 서비스는 유료여서 그런지 복잡하지 않아서 좋은것 같다






진에어 지니버서리 기념일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진에어 미니 종이 액자하고 인스탁스 촬영 서비스를 해준다고 하는데

그렇게 크게 와닿는 건 아닌듯......ㅋㅋㅋㅋ





그래도 혹시 기념일에 여행가거나 신혼여행으로 진에어에 탑승한다면

사전에 이 기념일 서비스 신청해서 좋은 이벤트를 해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