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항공후기

오키나와 자유여행 티웨이후기!

by aahyeon 2016. 9. 16.
반응형









오키나와 자유여행

오키나와 티웨이 후기



















티웨이로 오키나와 여행다녀온 후기!

티웨이 오키나와 항공이 막 런칭될때 할인 프로모션으로 6만원인가 8만원에 구매했던 기억이 있다!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음 ㅋㅋㅋ

2시간에서 3시간의 비행이니까 크게 걱정하지 않고 구매했던것 같다











이때는 PP카드가 없어서 인천공항 맛집 오무라이스 집으로 ㅋㅋ

인공 맛집이 어디냐고 물어보면 나는 매번 여기를 추천한다

여기 정말 맛있음!!












이때는 간단하게 간식이 나왔던것 같다

이정도면 LCC라도 감지덕지

후쿠오카가 더 짧은 비행이긴하지만 진에어는 국물도 없었다 ㅋㅋㅋㅋ

그것에 비하면 티웨이는 갠춘한듯

물론 이때 런칭 기념으로 준것같기도 하고.. ㅋㅋ 최근 티웨이는 바뀌었을수도 있다 ㅠㅠ

대신 소음이 심하다 ㅠㅠ

심한 소리를 못듣는 사람들은 귀마개를 준비하는게 좋을것 같다

굉장히 큰 소리로 계속 지속되면서 웅웅되니까 ㅠㅠ

그것빼고는 만족

다음에 가족여행으로 간다고해도 나는 티웨이 탈것 같다











그리고 도착!

나의 오키나와 여행은 3월 초반에 시작되었는데 비를 항상 몰고다니는 여행이었다

날씨가 좋기로 소문나고 벚꽃개화시기도 빠른 오키나와에서 비를 만나면서 여행했으니까 ㅋㅋㅋ

최근에 다시가고 싶은 오키나와 ㅠㅠ 이때는 사람들도 적었는데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