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여행 파머스마켓 맛집 치즈케이크팩토리에서 까르보나라!!

by aahyeon 2016. 12. 7.
반응형













LA여행

파머스마켓 맛집 치즈케이크팩토리


















LA여행중에서 진짜 좋았고 맘에 들었던 파머스마켓!!

일주일정도 머무르면서 2번이나 다녀온것 같다 ㅋㅋㅋ 그만큼 볼것도 은근히 많고 볼거리도 많았당


물가가 비싸기도하고 장기여행에 다소 부담이어서 LA여행부터는 1일 1식처럼 ㅋㅋ 밥을 사먹었는데

이날은 파머스마켓 맛집인 치즈케이크팩토리에서 밥을 먹었다

근데 사실 치즈케이크팩토리은 미국 어디든 왠만한데는 있어서 ㅋㅋ 쉽게 찾을 수 있음 ㅋㅋㅋ

맛집찾기가 애매하다 하면 근처 치즈케이크팩토리에 가면 된다


아무튼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피자랑 까르보나라를 시켰다!

까르보나라가 너무 먹고싶어서 사실 치즈케이크팩토리에 온거였음 ㅋㅋㅋㅋ











식전빵이 나오는데 보기보다는 괜찮다

버터를 발라서 맛있게 냠냠!!!

빵만 먹었는데도 살짝 배불렀음....











그리고 나온 피자!

무슨 피자인지 까먹었는데 토마토랑 치즈가 있고 루꼴라가 있엇으니까 대충 그런 피자인듯...?

근데 솔직히 치즈케이크팩토리에서 괜찮긴한데 별로였다 ㅋㅋㅋ

돈주고 먹을만한 정식 피자맛은 아니고 에피타이저치고는 괜찮다는 생각을 하긴했는데 양이 많아서

몇개 못먹고 결국 싸왔다













그리고 나온 까르보나라!!!

치즈케이크팩토리 까르보나라는 우리나라 까르보나라랑 조금 달랐다

우리나라 까르보나라는 좀 소스가 많고 흥건하고 치즈치즈한데

치즈케이크팩토리 까르보나라는 약간 기름지고 치즈가 눈에 보이게 많았다 ㅋㅋㅋ

이러면 오일파스타랑 뭐가 다른걸까,했는데 치즈맛은 확실히 올라와서 좋았음!!

다만 엄청 느끼느끼하고 내가 생각했던 까르보나라는 아니었당














돌돌돌 말아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다 ㅜㅜ

엄청난 맛은 아니었지만 ㅋㅋ 그래도 먹고싶어서 먹었을때는 제일 맛있는 까르보나라였다

베이컨도 듬뿍 들어있고 소스도 점점 진해지느 느낌이어서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는 그런 음식이었음!!

다만 완두콩이 너무 많아서 ㅜㅜ ㅋㅋ 그건 별로였다

나중에 또 먹을 기회가 온다면 완두콩 빼달라고 해야징...












완두콩을 골라내고 완벽하게 한그릇 완료!!ㅋㅋㅋㅋㅋ

이날 진짜 배가고파서도 잘 먹었다

처음에 치즈케이크팩토리 까르보나라 봤을때 양이 중간? 중간보다 적다 생각했는데

먹어보니까 많다 ㅋㅋ 여자기준 1끼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여서 걱정안해도 될듯!


파머스마켓에 간다면 치즈케이크팩토리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