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여행 코닥극장과 할리우드 히글란트 센터 쇼핑!

by aahyeon 2016. 11. 22.
반응형









LA여행

코닥극장, 할리우드 히글란트











LA여행에서 내 숙소는 헐리우드스트리트 바로 근처였다!

숙소는 USA 호스텔스 할리우드였는데 위치상으로 좋았지만 역시 렌탈안하면 LA여행은 힘들다ㅜㅜ












밤에 메가버스타고 바로 LA에 아침에 도착해 헤매다가 체크인 시간까지 ㅋㅋㅋ 엔터테이먼트 룸에서 자다가

체크인시간 되기 전에 헐리우드 스트릿으로 향했다!

헐리우드 스트릿 이름처럼 진짜 스트릿이어서 크게 웅집되어있거나 그런건 없다

근데 길을 걸으면서 밑을 보면 다 핸드프린팅이 있어서 ㅋㅋ 배우 찾는 재미가 있음

처음으로 갔던건 근처의 코닥극장이다

실제 극장으로 들어가본건 아니고 밖에서 구경하다 옆에 바로 붙어있는 할리우드 히글란트 센터로 갔음












딱히 어마어마하게 사진찍어둔건 없는데..

여기에 왠만한 맛집들도 있고 빅토리아 시크릿 등등 쇼핑할 브랜드들이 있다

나도 빅시가긴했는데 여행이 길어서 그냥 두고 나왔다 ㅋㅋㅋ

혹시 LA여행 후에 라스베가스여행 혹은 뉴욕여행까지 간다면 뉴욕이나 라스베가스에서 사는게 좀 더 낫닼ㅋㅋ












2층 다리에서는 이렇게 할리우드 간판도 보인다

줌을 해서 사진을 찍어야 이정도로 나옴 ㅜㅜ

눈으로는 희미하게 보인다

그래도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 많이 찍음ㅋㅋ 나도 찍으려다가 너무 안보여서 포기했당











LA에서 머물면서 할리우드 히글란트 진짜 많이 갔다

숙소에서도 가깝기도하고 실제로 먹거리도 많아서 ㅋㅋ 정말 자주가서 아이쇼핑도 하고 했음

나름 브랜드 다 모여져있고 세포라도 있으니까 쇼핑하면 온김에 보는것도 좋음

세포라를 털어왔어야하는데 ㅜㅜ 그게 좀 아쉽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