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여행 로스앤젤레스 파머스마켓과 더 그로브 몰 둘러보기

by aahyeon 2016. 12. 9.
반응형









LA여행

로스앤젤레스 파머스마켓  더 그로브 몰




















간단하게 밥을 먹고 본격적으로 로스앤젤레스 파머스마켓과 더 그로브를 둘러보기 시작했다

개인적으로 LA여행하면서 여기가 제일 재밌고 ㅋㅋㅋ 좋았음

다다음날 또 와서 고기랑 초콜릿사과랑 몇개 또 쇼핑도 했다!


이 파머스마켓은 간단한 시장도 있고, 더 그로브는 인테리어를 살 수 있는 펜시샵들도 있고

옷도 살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도 있다

그리고 애플스토어도 있어서 애플제품 구경도 가능함 ㅋㅋㅋㅋㅋ












더 그로브안에 주방기기를 모아둔 스토어

그리고 생각보다 쓸모있는 제품들이 있었는데 혹시라도 관심이 있고 

LA만 여행을 한다면 여기서 몇개 사가지고 가도 될것 같다

나는 여행이 멀어서 ㅜㅜ 눈으로 보기만 했음

근데 가격은 솔직히 저렴하진 않다 ㅋㅋㅋㅋㅋ














너무 탐났던 소라모양 캔들!

이때 당시는 캔들에 관심이 없어서 구매를 안했는데 사진을 보니 왜 안사왔나싶다ㅜㅜ...












그 외에도 더 그로브 몰에는 꿀이나 잼도 있고, 그것들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들도 있었다

그리고 아이디어 주방용품들도 있었는데 계란을 삶을때 상태를 알려주는 제품이 있어서 무지하게 탐났다!

계란 정말 못찌는데 ㅋㅋ 이거있으면 프로계란삶음러가 될 수 있을것 같았다












더 그로브를 돌아다니다 꽃밭이 넓게 안쪽에 있고 분수도 있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곳도 있다!

그리고 내가 갔었을때 마침 갤럭시s7 출시기념 프로모션중이여서 간단한 증강현실 게임에 참여했다

어벤져스2 개봉이랑 동시에 진행되었는데 그래서 어벤져스를 증강현실로 즐길 수 있었다

이거 참여하면 간단한 어벤져스 스티커도 받을 수 있었음 ㅋㅋㅋㅋ












그리고 갤럭시s7 엣지를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다ㅜㅜ라고 생각하고 사진찍고 그랬었다

근데 이제 내 폰이 되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스앤젤레스 파머스마켓의 상징인 파머스마켓 건물도 사진 한장 찍어주고~

이쪽 근처에서 2층 관광버스? 트롤버스 같은걸 탈 수 있는데 그걸 타면 파머스마켓 한바퀴를 구경할 수 있다











2층버스니까 2층에 타는게 좋다!

코스는 무지하게 짧다 ㅋㅋㅋ 근데 돌아다니면서 곳곳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나름 유명한것 같으니까 파머스마켓에서 버스도 타보는게 좋을듯!! 더 그로브을 한바퀴 구경할 수 있다












더 그로브에 여러 브랜드들도 있고 

로스앤젤레스 파머스마켓 맛집들도 있어서 오후 내내 여기서 지냈다 ㅋㅋㅋㅋ

너무 좋은것!!!!

다음에 LA에 간다고하면 진짜 자주 방문하고 싶은 파머스마켓이었다!












낮에 도착해서 밥먹고 돌아다니다보니 해질녘!

진짜 알차게 돌아다니고 놀았다!


LA여행을 간다면 로스앤젤레스 파머스마켓  꼭 가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