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여행 파머스마켓 안에 스타벅스 MD들!

by aahyeon 2016. 12. 23.
반응형








LA여행

파머스마켓 스타벅스



















파머스마켓 안쪽에 스타벅스가 있다

근데 거기 MD들이 생각보다 다양해서 혹시라도 로스엔젤레스 여행만 하는 사람이라면

여기서 텀블러같은걸 사가도 좋을듯!!

사진보니까 이것도 역시 마찬가지로 사올껄...하는 것들중에 하나가 되었다 ㅜㅜㅋㅋㅋㅋ












우리나라에 없는 미국 스타벅스에만 있는 텀블러는 바로 이것이었다

그냥 투명 텀블러를 하나 사서 겉에만 다르게 끼울 수 있는 용도의 텀블러인데

아이디어는 좋긴한데 개인적으로 이뻐보이진 않았음 ㅋㅋㅋㅋ













이런걸 하나 구매해서 케이스를 씌우는건데 생각보다 다양한 디자인이 있었다

근데 겉에 케이스보다는 ㅋㅋ 이 투명 텀블러 자체로 이뻐서 이것만 구매하고 싶었음ㅋㅋㅋㅋ

그리고 케이스를 끼워야해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 스타벅스 텀블러 제품보다는 좀 작은 느낌 ㅜㅜ?













색색으로 그라데이션 되어있어서 이뻤던 텀블러도 있다!

이거 친구가 사다달라고 했는데 다음에 가지를 못해서 ㅎㅎ 못사다줌...

가격은 좀 있긴 했는데 그래도 기념품으로 갖는다고 생각한다면 괜춘할듯!

이때 스타벅스 시즌 텀블러가 이 디자인들이었을수도 있다!

그래서 지금 파머스마켓 스타벅스 가면 다른 텀블러들이 있을수도...










스타벅스 텀블러들중에서도 가장 탐났던건 아무래도 이 베이직 디자인!!

이건 우리나라 벤티보다도 사이즈가 길고 큰 ㅋㅋㅋ 제품인데 이걸 사오고싶었다 ㅜㅜ

근데 여행일정이 한달이상 남아서 자신이 없어서 포기했음....

이건 레알 사올껄 ㅜㅜ 지금 스타벅스 텀블러로 물마시면서 제일 후회하는것중에 하나임 ㅋㅋㅋ

이렇게 또 미국여행을 가게되고 ㅋㅋㅋㅋㅋ

다음에 미국간다면 얘는 꼭 사올것 같다!!




다른 LA내에 스타벅스들도 당연히 다양하게 있는데 MD들은 이 파머스마켓 스타벅스가 좀 더 다양했던듯?

혹시라도 스벅 매니아라면 파머스마켓 스벅 가보는걸 추천한다!

작은데 상당히 알참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