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할리우드 맛집 쟈니로켓버거! 가격대비 괜찮다~

by aahyeon 2016. 11. 26.
반응형











할리우드 맛집

쟈니로켓버거


















할리운드 앤 하이랜드몰에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쟈니로켓버거!

사실 맛있고 든든한 저녁을 먹고 싶었는데 할리우드 스트릿은 대부분 비싼 가격대의 음식이라서

근처를 찾아보다가 바로 쟈니로켓버거로 왔다!

최근에 보니까 한국에도 런칭되어 들어온것 같은데 ㅋㅋ 나는 미국에서 먹었음ㅋㅋㅋ


쟈니로켓버거는 엄청 인상적인 맛은 아닌데 그래도 맛있었당










여러가지 햄버거 메뉴들이 있지만 스모크 하우스가 제일 맛있다고해서 그걸로 선택했다

그 외에도 쟈니로켓버거에는 다양하게 버거들이 있고 안에 내용물 설명도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걸로 골라도 될 것 같다











콜라도 나오고 함께 먹을 사이드멘를 위해 케찹도 나오는데 이렇게 귀여운 모양으로 담아주셨음 ㅋㅋㅋ

쟈니로켓버거이 유명한 이유가 이렇게 귀여운 모양으로 케챱을 주는 이유도 있다고 한다


쟈니로켓버거의 경우 남녀노소오는 쉑쉑버거나 인앤아웃과는 달리 약간 십대들이 많이 오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나온 쟈니로켓버거 스모크 하우스 버거!

일단 엄청 기름지고 먹으면 살찌겠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고기고기한 햄버거다

근데 생각보다 짜지 않아서 놀랐음

고기패티에 치즈, 그리고 베이컨과 각종야채가 들어가있는 버거로

그래도 맥도날드나 인앤아웃에 비해서는 수제 느낌이 조금 들었다












미국의 햄버거는 그냥 한입에 앙!먹을 수 없다..

육즙이 흐르는 이유도 있고 생각보다 양이 커서 앙!하고 먹을 수 없음 ㅋㅋ

그래서 대부분 식사처럼 잘라서 먹는다

우리나라 햄버고도 이랬으면 좋겠음 ㅜㅜ


쟈니로켓버거 스모크 하우스는 생각보다 짜지 않았고 딱 생각했던데로 기름기름한 맛이었다

이때 막 LA에 도착하고 밤새 버스타고와서 힘들었는데 이거 먹으니까 진짜 좋았다











샌프란시스코의 양파튀김이 잊혀지지 않아서 양파튀김을 시켰는데

정말 별로였다 ㅋㅋㅋㅋ

쟈니로켓버거 양파튀김은 별로인걸로...ㅋㅋㅋㅋ


보통 할리우드 맛집이라고 적으면 많은 맛집들이 나오는데

예산이 별로 없는 배낭객이나 장기여행객이라면 쟈니로켓버거 괜찮은 한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