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스튜디오 투어를 첫번째로 가야한다!!!

by aahyeon 2017. 1. 5.
반응형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스튜디오 투어


















LA여행을 간다면 한번쯤은 고려해 볼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나는 당연하게도 ㅋㅋㅋ 다녀왔는데 우리가 생각할때는 이해할 수 없지만..ㅋㅋㅋㅋ

조금 특이사항이 있어서 사전에 참고해야한다


일단 LA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6-7시 사이에 어트랙션이 종료된다

날짜에 따라서 10시까지 하는 날도 있으니까 구글을 통해서 확인해보고 가는게 좋다

그리고 지역이 어퍼사이드와 로어사이드로 나뉘어져있고 어트랙션들도 나뉘어져있음!!

그래서 어디부터 타고 돌아다닐껀지 정리가 필요하다

위에 지도는 내가 LA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했을때 지도다













지금은 해리포터존이 있어서 아마도 이 지도가 정확할듯

해리포터는 나와 무슨 빗겨간 운이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 아쉽게도 내가 방문했을때는 공사중이었음..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도 그래서 다시갔는데 ㅜㅜ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


암튼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을 방문하면 제일 먼저 달려가서 타야하는게 스튜디오 투어다

이건 늦으면 3시간도 기다려야함...

비교적 평일에 가면 다른 어트랙션을 기다리는 줄들은 짧아서 좋았다











역에서 내리면 셔틀버스가 운영한다!

나는 다른곳에 서있다가 ㅋㅋ 이동해서 조금 늦었는데 이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셔틀버스 타는 장소를 잘 알아두고 가는게 좋음 ㅋㅋㅋ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구!

표를 직접 구매해서 들어가는 줄도 있는데 대부분은 다 구매해서 오는지 티켓소지자 라인으로 줄이 길었다

사진찍는것도 중요하지만 후다닥 들어가자 ㅋㅋㅋㅋ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들어가자마자 스튜디오 투어로 첫번째 달렸는데도 ㅜㅜ 15분정도 기다렸다

내가 나올때쯤 보니까 2시간 웨이팅이라고 적혀져있었음 ㅋㅋㅋ

그니까 LA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간다면 무조건 스튜디오 투어를 첫번째로 해야한다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스튜디오 투어의 경우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별로 기다리는 라인이 다르다

나는 당연히 영어했음 ㅋㅋㅋ

중국어가 있다는게 신기했다 ㅜㅜ 그러고보니 대부분 아시아계 관광객은 중국인이었던것 같음













가이드가 버스에 타고 버스 모니터로 보이는 곳을 통해서 설명해주는데

개인적으로 창가쪽에 앉는게 재밌다 ㅋㅋ 뭐 구경하고 사진찍는데는 최고임

오른쪽이 낫냐, 왼쪽이 낫냐는 상황에 따라서 다르지만 나는 오른쪽에 앉았는데 사진도 많이 찍고 좋았다


간간히 드립도 치면서 ㅋㅋ 투어를 시작한다

처음에는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찍은 영화들,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제작한 영화들에 대해서 알려줌

이동할때 포스터들도 붙여져있다


물론 오래된 영화는 잘 모르겠음 ㅜㅜㅋㅋㅋㅋ













영화 개봉예정작도 알려준다

미니언즈에 대해서 이야기해줘서 ㅋㅋ 관심있어서 포스터도 찍고 ㅋㅋㅋ











촬영장소로 이동해서 조금조금 영화에 대해서 설명해준다

예를들면 저 위에 도로는 어느 영화에서 나왔고, 어느장면이고~ 설명해줌

그러면 모니터에 해당 영화가 나와서 어떻게 나왔는지를 알려준다

내려서 사진을 찍을수는 없음.. 잠시 정차해주는데 그때 찍어야한다

내려서 사진찍고 직접돌아다니는건 돈을 더 내고 타야한다고 알고있다 ㅋㅋㅋ











CG로 만든 영화도 잠깐 감상할 수 있고 산사태장면을 어떻게 촬영하는지도 보여준다!

막 물이 떨어지고, 장마처럼 비가 퍼부었다가 물이 내려오는데 진짜 신기했음 bb

가짜고 연출인지 알면서도 ㅋㅋ 버스가 넘어갈까봐 무서웠다 ㅜㅜ

비가 퍼붓는건 진짜 장관이었음!!













누구나 다 아는 죠스 ㅋㅋ

사실 이건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도 있어서 ㅋㅋ 딱히 엄청 재밌거나 하지는 않았다 ㅋㅋㅋㅋ












영화에 나오는 집들도 간간히 보여주는데 나름 재미있었다 ㅋㅋ

위기의 주부들? 거기 나왔다고하는데 집이 다 좋아보였음!

나는 언제 저런집에 사나 했다 ㅜㅜㅋㅋㅋ


그리고 저 아저씨를 주목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투어를 타고 가면 왜 그런지 안다 ㅋㅋㅋ







 





이건 비행기 추락하는 장면을 촬영할때 사용하는건데 

의외로 무서웠다 ㅜㅜ 비행기 자주 타야할 일이 남았는데 괜히 이거보니까 찜찜...ㅋㅋㅋㅋ

실감나서 그랬는지도 ㅜㅜ 그나저나 참 대단한것 같다 거의 비행기 하나를 통째로 부셔서 만들어놓은건데

영화를 위해서 이정도 자본을 들일 수 있다는게 부러웠음







이렇게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투어가 끝났다!!!

물론 영화관심이 없고, 이런거 재미가 없다~면 스킵해도 되는 어트랙션이긴한데

기왕에 갔으니까 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