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터키 이스탄불 여행 갈라타다리를 건너서

by aahyeon 2016. 12. 18.
반응형










이스탄불 여행

갈라타다리



















숙소가 신시가지에 있다보니 ㅋㅋㅋ 매번 지날때마다 보게 되었던

돌마바체 궁전!

가보고싶었는데 가려니까 휴무고, 문닫고 난리여서 ㅜㅜ 결국 못갔다

이렇게 이스탄불에 또 갈 이유가 생겼고...ㅋㅋㅋㅋㅋ











고등어 케밥을 먹으러 가보고도 싶고 다리를 걷고 싶어서 구시가지로 가기 전 역에서 내려서

갈라타다리를 건너가보기로했다!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는 곳이기도 하고 보니까 낚시도 무지 많이 하고 있어서

걸어다니거나 하는게 어색하거나 그렇지 않았다

또 앞에 구시가지의 모습이 너무 멋있었음












사진을 막 찍고 있으니까 아이와 아빠가 와서 나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다

그리고 쏘 쿨하게 굿!하고 가버렸음...ㅋㅋㅋㅋ

막 뭔가 사진을 요구하거나 사진 찍은걸 보여달라거나 할 줄 알았는데 그냥 갔다 ㅋㅋㅋㅋ












갈라타 다리를 건너다보면 반대편 구시가지의 시장도 보이고.

생각보다 다리가 좀 길어서 ㅋㅋㅋ 걸어가기 언제 가나 싶었는데 그래도 걸어가면서 나름 운치가 있었다













가다가 낚시를 너무 열정적으로 하고 있으셔서 사진을 찍었는데

자신을 찍는걸 눈치 채시고 ㅋㅋㅋ 이렇게 포즈도 취해주셨다 ㅋㅋㅋㅋ

그리고 쿨하게 땡큐!라고 말씀하시고 다시 낚시에 전념ㅋㅋㅋ

사진은 내가 찍었는데 왜 본인이 땡큐라고 하셨을까...ㅋㅋㅋ

터키사람들은 참 재미있는것 같다...ㅋㅋㅋㅋ












그리고 구시가지 시장 도착!

빵도 팔고~ 현지 맛집들도 있어서 둘러보기 좋은 곳이었다

여기 시장으로도 쭉 통해서 여기서 부터 구경하기도 괜찮다!


시간이 된다면 갈라타다리를 건너 보는것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