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이스탄불 맛집 아무도 안가겠지만..알리바바 이스켄더 케밥시시 Ali Baba Iskender Kebapcisi

by aahyeon 2017. 1. 2.
반응형













이스탄불 맛집

알리바바 이스켄더 케밥시시 Ali Baba Iskender Kebapcisi
















내가 먹었을때는 엄청 맛있었지만 사람들은 찾기 어려울것 같은 

이스탄불 맛집 알리바바 이스켄더 케밥시시 Ali Baba Iskender Kebapcisi

이스탄불 퍼핀호스텔에 머문다면 여기 바로 골목 꺾으면 바로 위치하고 있으니 가보라고 하고싶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었음!!


콜라는 내가 주문한거고, 옆에 치즈랑 빵은 기본적으로 나오는 메뉴이다

터키는 생각해보면 좋았던게 빵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이었다!

대신에 터키에 있다가 다른 유럽으로 가면 ㅋㅋㅋ 무료가 아닌데 헷갈려서 먹게됨..ㅜㅜㅋㅋㅋ







이스탄불 게스트하우스 퍼핀호스텔 후기는 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














사실 이스탄불 맛집들이나 레스토랑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빵은 살짝 딱딱하고 종류가 비슷한데

이 알리바바 이스켄더 케밥시시 Ali Baba Iskender Kebapcisi의 경우에는 달랐다

보기만해도 쫄깃해보이는데 ㅋㅋ 역시 쫄깃함 ㅋㅋㅋ

빵이 쫄깃해서 빵 자체로 그냥 먹는데도 맛있었다

여기는 빵때문이라도 추천하고 싶었음 ㅋㅋㅋ













그리고 주문한건 알리바바 이스켄더 케밥시시 Ali Baba Iskender Kebapcisi의 케밥메뉴였던것 같다

뭔가 다들 현지인이고 ㅋㅋ 나만 여행객인 느낌이어서 메뉴판을 제대로 찍을 수가 없었음 ㅜㅜ

아무튼 고기랑 빵을 싸서 먹는건데 빵도 다시 바삭한걸로 나와서 싸먹기 좋았다

그래도 그냥 기본으로 나오는 빵이랑 먹는게 제일 맛있었음 ㅋㅋㅋㅋ












고기는 약간 얇게 저민 느낌이었고 소스는 보기보다는 짜거나 기름기름하지 않았다

그냥 딱 간이 잘되어있었고 맛도 있었음

약간 터키 특유의 향신료의 향이 나긴하는데 거북스러울정도는 아니었다

위에 감자튀김과 ㅋㅋ 토마토도 신선했음 ㅋㅋㅋ

같이 케밥처럼 싸먹으면 맛있었다

그리고 함께 나온게 양젖치즈인까 그런데 맛있었다!! 치즈만세!! 유럽여행하면서 치즈가 너무 맛있었음 ㅜㅜ













요롷게 빵에 고기를 얹어서 먹으면 된다!

치즈도 함께 먹으면 더 맛있고 ㅋㅋㅋ


혹시라도 퍼핀호스텔에 묵는다면 이 근처 이스탄불 맛집 알리바바 이스켄더 케밥시시 Ali Baba Iskender Kebapcisi

완전완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