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념품샵을 돌아보자!

by aahyeon 2017. 1. 9.
반응형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념품샵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내에는 여러가지 기념품샵들이 있는데

맨 처음에 있는 기념품샵 외에는 대부분 다 비슷한 상품들이 진열되어있다...ㅋㅋㅋ

물론 각각 미니언이냐, 심슨이냐 어트랙션에 따라서 기념품샵들이 조금씩 다르지만

대부분 기념품 디자인들은 비슷해서 한 곳 사진만 찍었다


내가 심슨을 좋아한다면 심슨 어트랙션에 있는 기념품샵을 가면 되고

미니언을 좋아하면 미니언 어트랙션 옆에 기념품샵을 이용하면 된다!


나는 그냥 돌아다니다가 ㅋㅋ 커보이길래 들어갔다











LA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유니버셜 소속인ㅋㅋㅋ 캐릭터들은 모두 다 팔겠다!!!라는 느낌으로 물건을 판매한다

물론 대부분 인형이나 피규어, 티셔츠 등이고

아기자기한건 별로 없음 ㅜㅜ 솔직히 엄청 구매할 생각으로 카드까지 가져갔는데

맘에 쏙드는게 별로 없어서 간신히 구매해왔다 ㅋㅋㅋㅋㅋ

왜 사려는 살것이 없나요...











진짜 대부분 인형...이여서 ㅋㅋ 필요없고 실용적인걸 가져가자!는 생각에

이 물통을 선택했다

물통을 구매하면 안에 원하는 음료를 넣어주고 1회 1센트인가..로 리필이 가능하다

동생주려고 트렌스포머랑 미니언이랑 사서 다 먹고 또 리필해서 가지고왔다 ㅋㅋㅋ


생각해보니 미니언보다는 스펀지밥이 더 이쁜듯....












밑에 더프맥주처럼 보이지만 안에는 맥주가 아니라 에너지드링크가 들어있다

혀가 주황주황해진다고하는데 ㅋㅋ 구매하진 않았음


그 외에도 다양한걸 판매하지만 딱히 땡기는게 없었다..

대부분 어트랙션쪽에 있는건 이 상태고 앞에 들어오는곳에는 좀 다양한걸 판다

기념주화나 기념마그넷이나 그런것들도 판매함

그리고 내가 갈땐 개장준비중이어서 못갔는데 해리포터 기념품샵도 있다


LA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분발해야함ㅋㅋㅋ 이쁘고 기념할만한게 없어서 그냥왔다니!!

그래도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간다면 기념품들 한번 둘러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