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하나투어 상해패키지여행 2일차 점심

by aahyeon 2016. 12. 27.
반응형












하나투어 상해패키지여행

2일차 점심식사






















열심히 2층버스로 투어하고 와서 밥먹으러 식당으로 왔다

사진상으로 보이는 식당이었음

전문식당은 아닌것 같고 ㅋㅋㅋ 기념품샵도 함께 있었다

물론 이 식당은 이름도 모르고 ㅋㅋ 패키지여행전문 음식점으로 보였음

우리랑 어떤 패키지여행온 중국팀하고 두팀이 식사했다 ㅋㅋㅋㅋ












정갈한 식사 식기들

중국은 위생관념이 낮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식기들은 다 깔끔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 비해서 젓가락이 길다

아무래도 여러명이서 한 테이블에 반찬을 많이 쌓아두고 먹다보니 자연스럽게 젓가락이 길어진듯?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는데 가끔 음식물을 놓치긴했다 ㅜㅜㅋㅋㅋ













케챱맛이 좀 났던 탕수육같은 음식도 있었고 국종류도 있었다

물론 국은 손도 안됨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어른들 몇몇분만 드셨고 대부분은 안먹었다

뭔가 미역국?같기도한데 음식맛을 추측해볼 수 없어서 안먹었음











우리나라 갈비찜하고 비슷한 음식으로 보이는 메뉴도 있었고

간장 돼지고기 볶음?으로 보이는 메뉴도 있었는데 이 돼지고기맛이 살짝 오묘했다

맛없는건 아닌데 뭔가 미묘하게 우리랑 다른 소스를 쓴듯ㅋㅋㅋㅋ


근데 중국은 진짜 고기고기해서 ㅋㅋㅋ 먹을때 다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ㅋ













그 고기고기함을 그나마 좀 건강하게 먹어보고자 야채들도 나오는것 같은데

솔직히 야채도 기름에 다볶아서 ㅋㅋㅋ 뭔지모르겠음

야채는 풀도 죽어있고 기름이 많아서 먹지 않았다

그리고 마파두부는 우리가 먹는 마파두부 스타일하고 비슷한 스타일이었음!


아무래도 여러명이서 한 테이블에 앉아서 이 음식들을 나눠먹다보니까 맛있는 음식은 모자란다ㅜㅜ

빨리빨리 잽싸게 덜어와서 먹어야함 ㅋㅋㅋ

특히 아이들과 같이 앉으면 부모님들이 아이부터 챙겨줘서 ㅋㅋ 내몫이 소리소문없이 없어진다 ㅋㅋㅋ

정신 바짝 차리고 먹어야함!!!












누룽지탕같은 음식도 있었다

그리고 그 옆으로 보이는 깍두깈ㅋㅋㅋㅋ 아무래도 한국단체손님을 맞는 곳이다보니까

김치나 깍두기같은 반찬들도 있긴있다 ㅋㅋㅋㅋ





하나투어 상해패키지여행은 아마 패키지별로 식사가 좀 다르겠지만 ㅋㅋㅋㅋ

3일, 주가각 코스까지 끼어서 간다면 여기서 한번은 먹을것 같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