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상해패키지여행 2층 시티투어버스타고 시내한바퀴

by aahyeon 2016. 11. 23.
반응형









상해패키지여행

2층 시티투어버스

















난징루에서 구경을 다 하고 모여 2층 시티투어버스를 탔다

그냥 의미없고 ㅋㅋㅋ 풍경을 보면서 관련된 정보를 알려주는데

가이드가 있는데 굳이 이걸 또 왜타나 싶었던 코스다...

상해 2층 시티투어버스는 인민광장에서 탑승해

상해 미술관, 남경로보행가, 남경로 세기광장, 외탄 외백도교, 외탄 해관, 외탄 황포강 유람부두를 보고

상해 옛거리에서 하차하는 코스다

한 3-40분정도 탔던것 같은데 정확히 얼마나 탔는지 모르겠당 ㅜㅜ











그리고 이어폰을 주는데 이거 귀가 아파서 그냥 내가 가져간 이어폰을 사용했다

이어폰 꽂는 곳에 꽂은 다음에 언어에 맞게 채널변경을 해주면 된다

한국어도 있으니까 편하게 한국어로 들을 수 있음


설명들은 대충 여기는 어떻게 구성되었고~ 언제부터 형성되었고~ 이런 내용들인데

사실 좀 빠르게 이동하기 때문에 구체적인 설명들을 해주는건 아니다











그래도 좋았던게 있다면 보니까 우리만 타다보니 2층을 타거나 밖에 볼 수 있는

창문좌석에 앉을 확률이 높아진다는 점이었음 ㅋㅋㅋㅋ

그 외에는 굳이 가이드 있는데 이걸 왜 타야하나 싶은 심정이 사실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