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상해패키지여행 난징루(남경로) 쇼핑거리

by aahyeon 2016. 11. 20.
반응형








상해패키지여행

난징루(남경로) 쇼핑거리
















상해임시정부를 보고 난징루, 남경루로 이동했다~

여기서 2층 관광버스를 타는 일정인데 좀 빨리 도착해서 이곳에서 시간을 조금 더 주셨다

원래 얼마나 주는지는 모르겠음!

우리는 한 한시간인가 한시간반정도 준것 같다

여기는 쇼핑을 할 수 있는 장소여서 뭐 사고 그러는 장소라 여기서 쇼핑을 많이 한다고하는데

솔직히 저렴해보이지는 않는다.. 그리고 매우매우 불친절함

영어로 물어보니까 손사래치면서 가라고했다 ㅋㅋㅋ











일본문화라 싫어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일본 브랜드도 보이고

원피스랑 콜라보한 의류브랜드도 있었음









난징루를 한번에 다 볼 수 있는 버스도 있는데 얼마인지는 모르겠다ㅜㅜ 타지 않아서..

이것도 시작하는 시간이 있는것 같은데 아침에는 움직이지 않았다

옆에 자그마한 공원도 있고 앉는곳도 있는데 이때 살짝 비가와서 앉거나 할 수 없었다 ㅋㅋㅋ

그리고 상해에서 유일하게 담배냄새가 좀 적게 나는 곳이 난징루인듯함

담배향이 적어서 걸어다니는데 문제가 없었다











아이러브상해 로고들도 곳곳에 있어서 사진찍기 좋았다

여기는 진짜 다 쇼핑거리여서 옷부터 자잘한 음식물까지 다 살 수 있다

내가 갔을때는 세포라 매장도 없고 그랬는데 지금은 브랜드 매장들이 많이 생긴 모양이다

디자인이 이쁘다!는 느낌보다는 좀 저렴하다는 느낌이 강했음












거리를 쭉 돌아다니면서 원하는 가게에 들어가면 된다

스타벅스도 여기에 하나 있었음!

전자기기부터 진짜 못먹고 못쓰는거 빼곤 다 판매하고 있는 느낌이어서

상해여행 왔다가 뭐 사고싶다!하면 여기오는게 좋을것 같다












동상도 떡하니 있어서 사진도 찍고~

이 길을 끝까지 가보지는 못했다 ㅜㅜ 생각보다 길어서 가다가 돌아왔음 ㅋㅋㅋ

왜 미니버스를 운영하고 있는지 알것 같았다

잘 보고 2층버스를 타기 위해서 가이드를 기다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