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그리스

그리스여행 로도스섬에 트립어드바이저 맛집 피타 팬, pita fan

by aahyeon 2016. 12. 27.
반응형









그리스여행

로도스섬 트립어드바이저 맛집 피타팬 pita fan




















터키 페티예에서 그리스 산토리니로 가려면 긴 배시간을 견뎌야하는데

그 중에서 로도스에서 점심을 해결해야한다!

그래도 나름 그리스에서 ㅋㅋ 첫끼인데 아무거나 먹을 수 없어서 맛집을 찾아봤더니

유일하게 ㅋㅋ 트립어드바이저에 상위권이고 평도 좋았던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다!

바로바로 pitafan 피타팬이다!

딱 이름에서도 느껴지지만 피타를 판매하는 곳임 ㅋㅋ











생각보다 육류육류한 음식들이 많았다

보니까 다른 사람들도 맛있게 고기메뉴들을 먹고있었고 ㅋㅋㅋ 시원하게 콜라도 한잔 시켜서 먹고있었음

일단 아무래도 여기서부터 그리스령이어서 그런지.. 터키의 리라와 다른 유로를 사용하는데

이때부터 체감 물가가 수직상승하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미친 1.5배는 비싸졌다 모든게 ㅋㅋㅋ


나중에 아테네에서 친구들하고 이야기할때 유로가입하고 인플레이션이 심화되고 물가상승이 심해져서

자기들이 힘들다고 그렉시트해야한다고 했는데

터키에서 먹다 진짜 그리스로오니까 딱 느껴졌다










나중에 아테네에서 그리스인 친구가 설명해줬지만

수블라키와 피타의 재료는 비슷하지만 펼쳐먹으면 수블라키, 모아서 먹으면 피타라고 했다

물론 나에게 뻥친걸수도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때 동행이 있었는데 동행이나 나나 배가고프지 않아서 피타 1개만 시켰다!











그리고 나온 피타!

2인이 먹기 충분한 양이었는데 배고프다면 이거 1인 1개로 다 먹어도 될듯 ㅋㅋㅋ

양이 엄청 많아서 정말 맛있었고 안에 고기도 짱이었다

요그루트 소스라고 해야하는지 모르겠는데, 그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진짜 잘 먹었다

감자튀김도 맛있고 피타 안에 내용물이 야채도 있고 살짝 매콤하면서도 진짜 맛있었음 ㅜㅜ

로도스에 다시간다면 여기서 꼭 다시 피타먹을꺼다


이때부터 나의 피타사랑이 시작되었는데 ㅋㅋㅋㅋㅋ 그래서 아테네가서도 피타만먹었음 ㅋㅋㅋㅋ


아무튼 혹시 터키 페티예에서 그리스 산토리니로 배를 타고 이동하면서 로도스에 오게 된다면

로도스 맛집 피타 팬, pita fan 진짜 강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