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그리스

그리스 산토리니 피라마을 맛집 오벨릭스 피타!! 짱맛 bb

by aahyeon 2017. 1. 10.
반응형













그리스 산토리니 피라마을 맛집

오벨릭스


















그리스 여행 사진들을 보니까 새삼 내가 얼마나 기로스를 좋아했는지 다시 생각났다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산토리니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기로스 맛집, 오벨릭스를 소개하려고 한다!

피라마을 맛집 오벨릭스는 찾기도 쉬워서 ㅋㅋ 피라마을가면 꼭 먹어보라고 하고 싶은 곳이다












피라마을에 버스를 내려서 언덕으로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노란색 간판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피라마을 맛집 오벨릭스다!

약간 펍처럼 생겼는데 기로스나 수블라키 등등을 판매하는 맛집이다

사람들도 많고 찾는 관광객들도 많아서 ㅋㅋ 절대 헤매지는 않을듯











메뉴판은 따로 주지 않고 벽에 붙어있는것을 보고 주문하면 된다

대부분 영어로 되어있고 몇조각인지, 몇개인지도 다 써있어서 맛이쎄 먹기만 하면 됨 ㅋㅋㅋ

가운데는 가격인데 지웠던 흔적이 있는걸보면 ㅋㅋㅋ 지금은 또 올랐을수도 있다


기로스 혹은 피타는 말아서 먹는 음식이고, 수블라키는 자기가 만들어서 먹는다는 것을 기억해서 시키면 된다

나는 그리스 여행때 대부분 기로스를 먹었다 ㅋㅋ 수블라키는 은근 귀찮.......ㅋㅋㅋ

뒤에 고기종류도 있으니까 원하는 고기로 골라서 시키면 끝!!














잘 모르겠다면 위에 피라마을 맛집 오벨릭스의 메뉴들이 있으니까

그림을 보고 구매해도 된다!


나는 제일 저렴한 ㅋㅋ 피타 오블릭스를 시켰음

이 메뉴가 대표 메뉴라고 들어서 ㅋㅋ 이걸로 먹었다












피라마을 맛집 오벨릭스의 피타 오벨릭스는 이런 비쥬얼이다!

일단 겉에 빵이 촉촉해서 맛있고, 안에 야채도 풍성, 고기도 보통으로 들어있어 맛있다 ㅜㅜ

무엇보다도 저 화이트소스가 맛있었음!


아무래도 배가 고파서 그랬을수도 있지만 진짜 맛있게, 또 저렴하게 한끼 잘 먹었다!

보통 서서 들고 먹던데 나는 운이 좋게 자리가 생겨서 앉아서 먹었음 ㅋㅋㅋ

사진을 막 찍으니까 자기도 찍어달라면서 브이를 하셨는데 ㅋㅋ 참 귀여우셨다 ㅋㅋㅋ



간단한 요기로도 좋고 한끼로도 좋은 피라마을 맛집 오벨릭스!

산토리니 피라마을에 간다면 정말 추천추천 왕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