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터키 카파도키아여행 레드문투어 ATV투어 1탄! 생각보다 재밌다!

by aahyeon 2017. 1. 27.
반응형

 

 











터키 카파도키아여행

레드문투어 ATV투어






 

 

 

 

 

 

 

 

 

 

 






카파도키아는 정말 다시 가고 싶을정도로 이색적인 곳이었다!

터키여행을 하는데 카파도키아를 안간다면 ㅋㅋ 진짜 뭐라고 하고 싶을 정도로 이쁜곳이었음

사실 터키여행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두번째 곳이기도 하고!!


여기서 크게 몇가지 투어들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데

가장 유명한게 벌룬투어! 그리고 ATV투어, 택시 투어, 등등 다양하게 투어들이 있다!











나는 그 중에서도 ATV투어와 벌룬투어를 선택해서 했음!

다 레드문투어로 예약했고 두가지로해서 조금 저렴하게 했던걸로 기억한다


사실 미국여행 끝나고 바로 여행을 가면서 ㅋㅋㅋ 정신없이 여행을 시작하는 바람에

미리 예약을 하지 못해 부랴부랴 가능한 날짜로 찾아보다 알게 되어 예약했다

벌룬투어의 경우 ㅠㅠ 유명해서 그런지 대부분 부킹이 되어있었다.. 카파도키아 여행을 준비한다면 빨리빨리 하는게 좋을듯
















레드문 ATV투어는 레드문 여행사에서 ATV를 타고 출발하면서 시작되는데

사장님이 한국분이시고 한국인들에게 유명해서 한국사람들만 하는 줄 알았는데

나는 중국인들하고 같이 투어하게 되었다 ㅋㅋㅋ 

중국사람들도 많이 이용하는 모양!













이렇게 레드문 ATV를 타고 투어를 시작하는데 처음에는 그냥 길을 가는것으로 시작한다

생각보다 간편한 ATV이지만 그래도 운전 잘못하면 다른곳으로 가고

급출발하고 그런 면들이 있어서 ㅜㅜ 출발전에 지시사항에 잘 따르는게 좋당


내 앞에 중국인 커플이 급출발하면서 넘어졌고 ㅜㅜ 나도 한번 벽돌타고 올라가고 난리도 아니었음...














이렇게 가이드가 사진도 찍어준다!!

레드문 ATV투어는 가이드가 관건인듯 ㅋㅋㅋ 가이드가 친절하고 운전도 잘하고 잘 케어해줬다

근데 생각보니까 헬멧도 없고..ㅋㅋㅋ 그러네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별로 어렵지 않지만, ATV는 꼭 편한 바지를 입고, 안전하게 타라고 말하고 싶당








 

 





그리고 가이드를 따라서 달리기 시작!!!

카파도키아의 멋진 풍경을 보면서 시원하게 달리니까 너무 좋았다 ㅜㅜ

탁 트인 전경에 시원하게 달리니까 덥지도 않고 ㅋㅋ 기분도 짜릿하고 ㅋㅋㅋ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벌룬투어보다 레드문 ATV투어가 훨씬 재미있었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강추하는 ATV투어!

꼭 레드문이 아니어도 다른 여행사를 통해 꼭 해보라고 하고싶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