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샌프란시스코 여행 오렌지빌리지 호스텔 후기

by aahyeon 2016. 9. 19.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

오렌지빌리지 호스텔 후기














샌프란시스코 여행하면서 내가 묵었던 호스텔 리뷰를 해볼까한다!

많은 분들이 찾고 아마 선호하는 호스텔인것 같은데 바로 오렌지빌리지 호스텔이다

한국사람들도 많고, 샌프란시스코에서 공부하면서 여기 묶는 일본인, 한국인들이 많아서 불편함이 크게 없다

근데 이용하는 분들이 대부분 한국인이다보니까 본이아니게 뒷담화를 듣게 되고...ㅋㅋㅋㅋ

위치도 좋고 가격대도 괜찮아서 나는 다시 간다고해도 여기서 묵을듯 ㅋㅋ

이렇게 바로 오렌지빌리지라고 표시가 되어서 낮에는 찾기 쉽다

근데 밤에는 ㅋㅋ 불이 켜져있는게 아니여서 찾기가 어려움 ㅠㅠ

그래도 입구가 이렇다는걸 잘 보고가야한다 ㅠㅠ그래야지 저녁에라도 찾을 수 있음 











나는 부킹닷컴에서 결제했다~

보니까 호스텔닷컴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지만 나는 부킹닷컴 몰빵

왜냐면 무료취소가 있기 때문이닷!ㅋㅋㅋㅋㅋ

미국여행하고 한국들어와 4일 쉬고 바로 유럽여행 일정이라 여행 틈틈히 또 다른 여행을 준비해야했는데

괜찮다 싶으면 일단 예약 걸어두고 나중에 확정하는 식으로 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렇게 한곳에서 하다보니 지니어스가 되어서 ㅋㅋ 할인도 더 받고 혜택도 받고 있다

이건 내 기준에서 가격대 할인이기 때문에 잘 들어가서 체크해봐야한다

룸은 다양하고 나는 여성 도미토리로 했다!












위치는 꽤나 좋다

포웰 스테이션에서도 두세블럭이고, 유니온스퀘어에서도 가까워 걸어다니기 좋았다

샌프란시스코는 한블럭에 미친사람과 노숙자들이 있기 때문에 그점을 감안하면 나름 안전한 위치에 있다

바로 옆옆 블럭 넘어가면 진짜 무서움 ㅠㅠㅋㅋㅋㅋㅋㅋ

막 스텝이랑 호스트들도 거긴 저녁 8시 되면 가지말라고 했으니까..

그리고 하이USA 호스텔을 생각할수도 있는데 거긴 위치가 좀 안좋아보였다 ㅠㅠ 잘 고려해야할듯...












식당도 좋고, 휴게실도 좋다

수요일인가 목요일인가 피자파티가 있어서 미션을 하면 피자를 먹을 수 있다

저녁도 식당에서 마음껏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냉장고 이용은 좀 빡빡하지만 도난은 없었다 ㅋㅋㅋ

아침도 씨리얼하고 빵하고 괜찮게 나온다

근데 나는 마지막날은 못먹었음 ㅋㅋ 시차적응하느라 정신없어서 ㅋㅋㅋ











4인 도미토리는 이렇게 생겼다!

철제 사물함은 있는데 자물쇠는 개인용품을 사용해야했음

그리고 안에 세면대가 있어서 간단한 세수나 양치질을 할 수 있고 

같은 층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어서 공용으로 이용하면 된다

생각보다 깔끔했고 청소도 매번해주고 좋았다

근데 침대에서 소리가 좀 나기때문에 소리에 민감하면 잠자기 힘들지도..

또 커튼이 없어서 개인 사생활은 보호가 안된다 ㅋㅋㅋ

내 위에는 이탈리아에서 아르바이트하러온 애가 아직 플랫을 못잡아서 여기서 생활했고

옆에는 북유럽국가였는데 까먹음 ㅋㅋ 암튼 거기서 여행온 애였는데 쇼핑 엄청하드라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프리하게 생활할 수 있었다

다음에 간다고해도 또 머물듯!!

샌프란시스코여행간다면 이 호스텔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