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오키나와여행 숙소 GRG호텔 나하 GRG Hotel Naha

by aahyeon 2016. 10. 17.
반응형








오키나와여행

GRG Hotel Naha / GRG 호텔 나하














이때 호텔엔조이 서포터즈 지원했다가 떨어져서 받은 10만원 호텔 예약 상품권으로 거하게 예약했던

오키나와 숙소 GRG Hotel Naha / GRG 호텔 나하!

2박인데 12만원이니까 싱글룸 기준 1박에 6만원정도다

여자혼자서 ㅋㅋ 여기 머무는 사람들은 거의 없었고, 대부분 비지니스하시는 분들이었으며

일본인들이 많았고, 일본인들도 회사원들이 많았다...ㅋㅋㅋㅋ

위치상 다음에 머물 게스트하우스에서도 가깝고, 국제거리에서도 가까워서 했는데 생각보다 구석에 있다












GRG 호텔 나하 / GRG Hotel Naha는 침구정리도 잘 되어있고, 싱글룸 기준으로 적당했다

후쿠오카 호텔의 경우에는 2인 더블이 이정도 사이즈였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안마기계도 있었음!!

무료로 사용해도 되나.. 해서 일본어 잘하는 친구에게 물어보고했는데 ㅋㅋ 무료 이용 가능한 부분이었다

그래서 밤마다 막 마사지하고 그랬음 ㅋㅋㅋ











혹시나 추가차지가 있을까봐 막 사진찍어서 보내주고 그랬음 ㅋㅋㅋㅋ

아무튼 GRG 호텔 나하 / GRG Hotel Naha의 안마기를 잘 사용했다!

나하 버스 투어 끝나고 마사지하니까 정말 꿀맛이었음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팍팍 들었다 ㅋㅋㅋ










화장실은 좁다 ㅠㅠ 개인적으로 키가 170인데 이런 사람들에게 작고 좁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화장실 특유의 냄새도 있었음 ㅋㅋㅋ

샴푸랑 컨디셔너가 하나로 배치되어 있었고 바디워시도 있었다!

수건은 매우매우 풍부했음 ㅋㅋ










그리고 GRG 호텔 나하 / GRG Hotel Naha 조식!

조식은 일식, 현지식으로 제공되는데 오키나와에서 나는 톳이나 해산물들이 많다

밥도 하얀 쌀밥이 아니었음

아무튼 이걸로 잘 먹었고 양식으로 빵이나 스크램블에그 등이 있었다

근데 그 외에는 없어서ㅋㅋㅋ 오키나와 현지식을 먹거나 밥하고 소세지 정도하고 먹으면 될 것 같다

혼자 밥먹는걸 걱정할 수도 있을것 같은데 전혀 걱정 노노!

대부분 알아서 혼자 먹고 있어서 민망하지 않았음 ㅋㅋㅋ










나는 담배안피우기 때문에 비흡연방으로 신청했는데 복도에서는 간간히 향이 난다 ㅠㅠ

그래도 생각보다 괜찮았다 가격대비 생각하면 쏘쏘한 정도?

GRG 호텔 나하 / GRG Hotel Naha의 경우에 국제거리에서도 멀고 역에서도 거리가 있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좀 더 좋은 장소인것 같다..

걸어서 국제거리갔다가 죽는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거리 뺴고는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