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심슨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점심

by aahyeon 2017. 2. 14.
반응형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심슨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점심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신나게 놀다가 점심쯤이 되서 근처 레스토랑을 찾아보았다

생각보다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내부에 레스토랑이 많아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 나는 좀 뭔가 유니버셜 스튜디오다운 ㅋㅋ 레스토랑에 가고싶어

심슨 레스토랑을 선택했다!


사실 이 외에도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고 특히나 판다익스프레스 같은 곳들도 있으니까

굳이 이런 심슨 레스토랑같은 곳에서 먹지 않아도 됨ㅋㅋㅋㅋ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심슨 어트랙션 근처에 있는데

여긴 농장 컨셉이었다 ㅋㅋㅋ 그옆에는 모네 펍이 있었음

뭔가 가짜스러운 ㅋㅋ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ㅠㅠ 심슨마을로 온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이 심슨 레스토랑의 경우 치킨이 주 메뉴였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음

버거도 있고~여러가지 있는데 나는 간단하게 프렌치프라이하고 치킨이 있는 세트로 주문했다


심슨레스토랑 곳곳에는 심슨 에피소드들도 나오고 ㅋㅋㅋ

진짜 여기서 먹는 그런 씬들도 나옴 ㅋㅋ 먹으면서 재미있게 봤다 ㅋㅋㅋ














그리고 등장한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심슨레스토랑 치킨과 칩스!

사실 이름이 정확히 기억안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적어둘껄

가격은 아무래도 좀 있었고 양도 작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이건 세트로 나오는건 아니고 ㅋㅋㅋ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기념품샵에서 구매해

안에 콜라로 가득 채웠다!!!

리필도 99센트면 가능하니까 ㅋㅋ 일찍 하나 사서 덜렁덜렁 들고다니면서 먹고 짱이었음

덕분에 따로 음료 안시키고 이걸로 맛있게 먹었당











이렇게 프렌치프라이랑 치킨이 나온다!

소스는 칠리랑 마요네즈 케찹 소스가 있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음

나는 케찹하고 칠리인가 먹었던걸로 기억난다

딱 받았을때는 양이 좀 적네...ㅎㅎㅎ 했지만 먹어보니 그렇게 적은양도 아니었음

물론 성인 남자기준으로 먹으면 배가 살짝 고플지도 모르겠다 ㅜㅜ ㅋㅋㅋ











버거도 있고 ㅋㅋ 많지만 가격대가 괜찮았고

결정적으로 치킨이 먹고싶어서 시켰던 메뉴인데 ㅋㅋ 나름 괜찮았다

엄청 맛있어!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꼭 먹어봐야해! 는 아니어도 평타는 쳤음 ㅋㅋㅋ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닭가슴살이 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후추향도 많이 나고해서 퍽퍽하게 먹지는 않았다

겉에 튀김이 엄청 바삭해서 놀랐던 기억이 있음 약간 쌀통닭같은 느낌이었다!

다시가도 ㅋㅋㅋ 이거 먹을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다 ㅋㅋㅋ

여기서밖에 못먹으니까 ㅋㅋㅋㅋ


사실 이 가격으로 심슨레스토랑의 분위기를 구매해서 먹었다고 치면 

그냥 만족스러운 식사였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갔더니 심슨캐릭터들이 사진찍어주고있어서 나도 찍었다!!

심슨이랑 리사였고 ㅋㅋ 이 다음에는 바트도 나오고 사이드쇼밥도 나오고 함!

시간별로 캐릭터들이 다 다르니까 ㅋㅋ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을 돌아다니다가 사진찍는게 좋다

은근히 이것도 참 재미있었음 ㅋㅋㅋㅋ













심슨레스토랑옆에 심슨 기프트샵이 있는데

음 ㅜㅜ 생각보다 구매할것들이 없었다

더프비어도 에너지드링크가 들어있어서 ㅋㅋ 굳이 안사도되겠다~싶었고

자석이나 키링도 이쁜게 없어서 간신히 고르고 골라서 구매했음 ㅜㅜ

더프비어 쿠션도 예쁘고 했는데 ㅋㅋ 여행이 많이 남아서 패스했다

나중에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을 다시 간다면 더프비어 쿠션사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