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대만

인천공항 찰리브라운 카페, 키티카페

by aahyeon 2016. 9. 20.
반응형






인천공항 찰리브라운 카페 키티카페
















매번 꺼냈다가, 쓰다가 말다가 하는 대만여행

오래전에 다녀와서 그렇기도 하고 ㅋㅋ 사실 실패의 실패만 거듭한 느낌의 여행이라

즐거웠지만, 선뜻 글을 쓰기가 망설여지는 여행기이기도 하다

그래도 써야징

이때가 2013년이었는데 이때 막 인천공항에 찰리브라운 카페가 생겨서 가서 먹고 페북에 인증하는게 유행이었다!

지금의 외관하고는 좀 차이가 있을듯 ㅋㅋㅋ











그 옆인가는 키티카페도 있어서 바로 가서 사진찍고 놀 수 있었다

키티카페의 경우에는 안쪽에 사진스팟이라고 할 정도로 ㅋㅋ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어서 더욱더 좋았다

핑크핑크하고 잘 꾸며져있어서 사진찍고 즐기기에도 좋았다!












음료수 하나 주문하고 안에서 좀 사진찍고 놀다가 비행기타러 고고~

이때만해도 라운지에 못가니까 ㅋㅋ 인천공항에 맛집이나 카페를 찾고 다녔는데 ㅋㅋ

이제는 라운지를 이용하고 있어서 잘 가보지 않았다

다음에나 한번 가봐야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