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대만

대만여행 시먼딩 근처 85도 카페!

by aahyeon 2016. 9. 27.
반응형






대만여행

시먼딩 85도 카페

















대만여행으로 첫날 간곳은 바로 시먼딩이었다!

사실 도착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고 공항에서 나오는 버스도 막혀서 일정이 축소되었다

역시 첫날 일정은 좀 유동적으로 짜는게 좋은것 같다...ㅜㅜ

시먼딩쪽을 가다가 85도 카페가 있어서 들렀다!

요기는 최근에도 유명해진것 같음












이때 당시에는 한국에 펄이 들어간 음료가 유행하지 않을때라

대만에서 먹고 싶었던 음료가 버블티였다 ㅋㅋ

그래서 이 85도 카페에 오자마자 버블티를 시켰음!

생각보다 사이즈도 커서 함께 여행간 친구랑 나눠먹었다











나중에 간다면 여기서 차 한잔하고 싶다

아무래도 자유여행이 처음이여서 많이 어설펐고 이때 당시에는 대만여행 후기도 많이 없어 빠듯한 일정을 잡았기 때문에

이런 멋진 카페랑 맛있는 베이커리들을 보고도 그냥 지나칠수밖에 없었다

대만은 일본문화에 영향을 많이 받아서인지 디저트류가 엄청엄청 발달되어있다고 했다! (대만 친구에게 들음 ㅋㅋ)

그래서 펑리수도 그런 종류중에 하나니까












케이크를 왜 안먹었을까 싶을정도로 ㅠㅠ 후회되는데

나중에 가면 꼭 카페가서 먹어야겠다

딱 봐도 맛있어보이니까 ㅠㅠ 아쉬워.... 이렇게 대만여행을 다시 가야할 이유가 생겼다ㅋㅋㅋ











사이즈는 엄청 큰데 3천원정도였던것 같음

그 정도로 진짜 저렴했다

저렴한데 맛있고 ㅠㅠ 펄도 많고! 진짜 버블티를 좋아한다면 대만여행갔을때 꼭 버블티 먹어보길














대만여행가면 시먼딩 근처 85도 카페에서 여유를 즐겨보는것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