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상해 패키지 여행 상해 황포강 유람선타고 야경구경하기!

by aahyeon 2017. 1. 27.
반응형












상해 패키지 여행

상해 황포강 유람선 야경




















상해 패키지 여행에 포함되어 있는 투어중에 가장 기대했던 코스!

바로바로 상해 황포강 유람선이다

야경을 볼 수 있는 적절한 때에 탑승한다고해서 ㅋㅋ 야경을 열심히 찍어야겠다!라고 마음먹고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코스이다














코스는 길게, 또 짧게 두가지 코스로 있다

그리고 또 한쪽으로만 보이고 끝나는 경우도 있고 생각보다 여러가지인것 같은데

가이드가 설명을 안해줌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부킹되어있으니까 알아서 타라!라고 하는 느낌이었다

표 나눠주고 여기서 기다렸다가 타면 된다는 설명이 끝이었음

솔직히 ㅜㅜ 자유여행을 자주 다니고 이번 상해 패키지 여행만 이렇게 열심히 한 경우여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너무 심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설명을 안해준다..


아마 내 상해 패키지 여행 포스팅 반절은 설명에 대한 아쉬운 부분에 대한 이야기일듯?













그냥 서있으면 알아서 나눠준다

상해 패키지 여행 금액에 다 알아서 결제되어있는 금액이여서

따로 추가해서 돈을 내야하거나 그러진 않다

그냥 표를 잘 받고 ㅋㅋㅋ 타는 줄을 서기 위해서 밖으로 향했다













사실 보정을 해서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ㅋㅋㅋ 이렇게 어두운 상태에서 타진 않았다

타다보면 어둠이 내려서 더 밤같아 지는데 그전까지는 구름도 보이고 ㅋㅋ 하는 정도의 밝기임 ㅋㅋㅋ











그때는 삼각대가 없어서 ㅜㅜ 막 불안해하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생각보다 사진이 잘나왔다!

보정을 하면서도 스스로 조금 감탄함 ㅋㅋㅋㅋㅋㅋㅋ

막 이정도로 내가 사진을 잘 찍었었나 ㅋㅋㅋㅋ

삼각대가 없으면 갑판에 사진기를 대고 사진을 찍는것도 추천한다!

그럼 안 흔들리고 잘 나옴 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상해 여행을 하면서 날씨가 좋았었구나~싶은 생각이 들었다

야경을 볼 때도 안개하나 없이 잘 봤고, 대부분의 날씨가 그렇게 춥거나 스모그가 있거나 하지 않아서 ㅋㅋㅋ

날씨 덕분에 상해여행은 괜찮았던것 같다!


이렇게 예쁜 야경도 찍고!

사실 상해 야경이 이쁘다는 생각은 안했는데 ㅋㅋ 사진을 찍고 보니까 참 이쁘다













상해 황포강 유람선의 경우 긴게 아니라 짧은걸 탔다고 기억하고 있는데

약 40분정도 배를 탔고 내리고 타고 합하면 1시간쯤 소요된듯?


상해 외탄의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생각보다 반짝거리고 이쁜 야경 덕분에 재미있게 봤던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홍콩 야경보다 ㅋㅋㅋ 상해 야경이 더 이뻤던것 같다 ㅋㅋㅋ














상해 패키지 여행이 아니더라도, 상해 여행을 한다면

야경도 볼 겸사겸사 상해 황포강 유람선 완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