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상해패키지여행 주가각 주자자오의 수향마을, 중국의 베니스라구?

by aahyeon 2017. 2. 8.
반응형











상해패키지여행 

주가각 주자자오 수향마을


















원래는 상해패키지여행 2일차에 갔어야하지만 마지막날 가게 된

주가각 혹은 주자자오!

여기 수향마을에서 간단하게 구경도 하고 배도 타기로하고 고고씽했다

현지 날씨나 사정에 의해서 상해패키지 스케쥴이 조금씩 변동되기도 하는것 같았다~


그리고 상해주가각 패키지가 많은데 사실 주가각은 상해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 여기 오는 사람들은 패키지인 경우가 많음 ㅋㅋㅋㅋ










우리 말고도 다른 패키지 여행객들이 많았음

버스에서 내려서 본격적으로 수향마을로 들어가 구경하는데

솔직히 ㅋㅋㅋㅋㅋㅋ 설명하나도 안해준다

나도 깜짝 놀랐음....어떻게 설명을 안해줄수가 있지 ㅜㅜ












중국의 베니스라고 홍보하고 있는것 같은 주가각 주자자오

사실 별거 없다... 그냥 똥색물이 흐름ㅋㅋㅋㅋㅋㅋ

물론 분위기는 좋다!

아무래도 강이 흐르는 곳이라서 그런지 건물들이 곡선을 이루면서 건축되어있는데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온다!

상해패키지여행으로 만약 주가각에 간다면 ㅋㅋ 여기가서 사진 많이 찍는게 좋다















상해 주가각은 관광객이 많이 오는 곳이지만 사실 사람이 살고있는 곳이기도 하다

그래서 잘 보면 시장으로 보이는 곳도 있고, 사람들이 생활하는 주거공간들도 보인다

물에서 빨래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빨래를 말리는 모습도 심심치않게 볼 수 있다

근데 색이 누런데 빨래를 하면 빨래도 누래지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














솔직히 이 주가각 수향마을이 설명이 딱히 필요하지 않은 장소일 수 있다

근데 패키지 가이드라면서 ㅜㅜ 어떻게 한마디 말도 안하고 먼저 슝슝 가서 기다렸다가 오라고하고 ㅋㅋㅋ

아 진짜 맘에 안들었다...

하나투어 상해패키지여행 대부분이 조선족들이 하는것 같은데 ㅜㅜ 좀 관리가 필요해보이긴했음












주가각 메인에 위치한 다리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시원하게 찍힌다!

유럽에서 볼 수 있는 그정도의 아름다움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가각만의 매력이 있는 곳이었다

여기서 사진찍으면 진짜 다 잘나옴 ㅋㅋㅋㅋ












신기하게 골목길을 따라서 시장같이 되어있어 구경하기 재미있었다

딱히 기념품이라고 살건 없어보였음

이때가 광저우 올림픽인가.. 암튼 그거 끝나고도 한참인데 아직까지 ㅋㅋㅋ 관련 용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특이한건 거의 찾아보기 힘들고 특별한 기념품도 없었다 ㅜㅜ


근데 그림같은걸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놀랐는데

따라그린 가품들도 있고 ㅋㅋ 가끔 예쁜 작품들도 있었다













주가각 골목길 시장에서는 우리나라 족발같은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고

여러 음식들을 판매하는데 가이드가 별로니까 사지 말라고 했다 ㅋㅋㅋ

만약에 정 사고싶으면 먹어보고 사라고 했음 ㅋㅋㅋ












대만에서 봤던 스탬프투어 형식의 데스크가 있었다

아마 중국에도 스탬프투어가 있는 모양이었음!











그 외에도 간단한 주전부리도 팔고 ㅋㅋㅋ

많이 판매하고 있었는데 그냥 슝슝 지나갔다

예원에서 한번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ㅋㅋㅋ 걍 바로바로 패스했음


우리나라랑 비슷한 간식들도 있어보였고 ㅋㅋ 간단한 음식은 사먹어봐도 재밌긴할듯


한바퀴 슝~구경하고 우리는 배를 타러 갔다!























반응형